My Actifit Report Card: 오늘은 성공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저번달만해도 한글의 ㄱ자도 이야기를 꺼내본 적이 없는데 이번달 들어 줄줄 읽고 쓰는 별이
그저 신기하다.
요즘 유치원에서 그린 그림에
"미미별? 사랑해요" 를 써오는데 너무나 감동인 나날이다. ㅋ

산타할아버지에게 편지도 썼다.
"아빠는 장난꾸러기 선물 주지 마세요"
그래 주지말자 ㅋㅋ

감동의 레벨을 계속 갱신시키는 사랑스런 아이들은
존재가 감사함이다.!!^^


10030
Walking

Sort:  

별이가 나처럼 인물이 훤해서 그런지

멋진 어린이네 ㅋㅋㅋ

그니깐 오이형처럼 이쁘게 크면 좋겠다 ㅎㅎ

울면 선물 안 주는데, 장난 친다고 선물 안 주나요? ㅎㅎㅎㅎㅎ

형님 울다가웃으면 어떻게되나요?

X구멍에 털난다고 들음요.

윽 ㅋㅋ 너무정직하십니다형님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질문이 아니었나요. ㅎㅎㅎ

최고 나쁜말이 장난꾸러기라서요 ㅋㅋ
안줄만하쥬?ㅋㅋㅋ

그럴수가. ㅇ_ㅇ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네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당

또 하나 감사한 일이 생겼네요.
아이들 연필 잡기 힘들어서 겨우 잡고 쓰다 보니, 커서도 연필을 바로 잡는 습관이 안 되어 있는 경우를 많이 봅니다. 연필 작은 거 잡게 해 주시고 조금 클 때마다 연필 바로 잡게 해주세요. ^^

보기만해도 뿌듯하시겠네요ㅎㅎ

감동의 레벨을 계속 갱신시키는

너무 멋진 말이다 언니!! ㅎ

히힛 계속 감동받고 싶어~^^

ㅋㅋㅋㅋㅋㅋ 아빠만???
엄마는~~~~~?????? ㅋㅋㅋㅋㅋ

엄마는 그저 사랑이지 ㅎㅎ
아빠는 언제 친해질까 ㅋ

돈 굳으셨네요!

맞아요. ㅋㅋ 학습지 시킬뻔 ㅋ

존재가 감사한 아이들이지 ㅎㅎ
근데 아침부터 화를 내었지

아빠가 화내고 장난꾸러기네~
선물 못받겠다 ㅎㅎ

애기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