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골카 오랜만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오늘은 몸이 무거운거 같아 많이 걸었다.
뿌듯 ^^v
많이 바뀐 스몬에 ~ 일퀘가 5승인게 더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하면 할수록
5승이 10승보다 오래걸리는 느낌이다.
나만 모르는 뭔가가 있나?!!!!!
그래도 오늘 오랜만에 골카 나왔당~
시즌 보상팩 받았을때 나오고 일퀘로는 처음인거 같은데 기억이 잘...,

별이는 축농증인지 후비루인지 콧물도 안나는데 한달넘게 약과의 싸움중이다.
오늘은 이것저것 정보 좀 찾아보고 기관지에 좋은 것 좀 많이 먹여야 겠다. ㅠㅠ


12645
Walking

Sort:  

골카 축하드리고
아픔이 날아가기를 바랍니다. ㅠㅠ

감사해요 신도자님 ^^

난 일퀘하는데 1시간걸령 ㅠㅠ

형 나도 그래...우리 어쩐담 ㅋㅋ

일퀘가 젤 어려움..
오늘 일퀘하다가 부기선생님께 걸려서 또 나머지공부함ㅜㅜ
미미별님 우린 어쩌나요? 도통 모르겠음.. 그나저나 골드카드좋다좋아

투럽맘님 부기님에게 코치 받으셨구나
저도 같이 공부해요 ^^

에휴 좀 아프지 말지.

제 경험으로는 아이들에게 홍삼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큰 놈이랑 작은 놈 어린 시기에 홍삼을 빠뜨리지 않고 먹였는데, 감기를 잘 안 합니다. 하더라도 한 2~3일 정도 하고 약하게 하고 끝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한 번 알아보시면 도움 될 듯합니다. 제 경험이니 별이에게 혹시나 안 맞을 수도...

항생제때문에 먹이던거 다 중단하고 약만 먹이고 있어요 ^^;;;;;
저도 홍삼을 꾸준히 먹여봐야 겠어요. 감사해요^^

반짝반짝! 골카 축하드립니다!
저는 한동안 이틀에 한개씩 뜨더니 요즘은 잠잠...

저는 정말 다 별루더니 어제 오늘 나오네요.
감사해요^^

골카 축하!!!

콧물이 안나오면 축농증은 아닌거 같은데...ㅜㅜ
좋은거 많이 먹여~~~

후비루라고 목으로 흐르는 거야....흑흑

아... 콧물이 목으로 넘어가는거야???
좋은거 많이 먹이고 빨리 나아야될텐데 ㅜㅜ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책 잘보고 있어용 ㅎ

너무부럽당...

일퀘를 열심히 하쟈~ ㅎ

자몽이 기관지에 좋다던데~!!

내일 자몽사와야겠네~ 자몽청 해야겠다.
내가 다 먹는건 아닌지 ㅎ
팁 고마워 일리형~♡

에구 울 딸래미도 애기때부터 비염땜에 엄청 고생하고 있어요
코에 작두콩이 좋다고 하던데....^^
좋은하루보내세요 미미님~~~^^

따님은 많이 나아졌나요?
작두콩차도 안먹어서 제가 먹고있어요 ^^;;;;
감사해요 마르스님^-^

좋아졌다 나빠졌다 반복이에요 ㅠㅠ 선천적으로 코가 약해 평생 관리하면서 살아야된다고...ㅠㅠ 예전부터 작두콩이 좋다길래 볶음거 구해 끓여주고 있어요^^
고소하니 맛은 있있어요 ㅎㅎ
좋은밤되세요 미미님~~^^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