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나 요즘 연애해....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오늘 몸도 마음도 너무 추웠당.
그래도 행복했고...

아침 '코인부도의 날'이라는 멘트를 보고 마음이 허해졌다.
그래도 연애중이라 준비하고 나갔는데...
손가락이 굳을 정도로 너무 추워서 연애를 하지말까 고민이 됐다.

그래도 기다리는 그를 위해 룰루랄라 아씨 추워 달려갔다.

나가길 잘했다.
가끔 후회도 되지만 역시 연애는 즐거운 것, 행복한 것이다.

낮에 만난 그는 자극적인 빨간맛을 안겨주었다.

저녁엔 날것 그대로 녹아들었고, 또는 느끼하기도 했다.

오늘 허했던 마음을 다독여준 그에게 사랑한다고 말해주고 자야겠다.
꿈속에서 또 만나~^^







11858
Walking

Sort:  

연애의 정석!
2018-12-04-15-09-36.jpg

이케이케 못합니까아!

이렇게 하다가 모든 음식을 산을 쌓아버림ㅎㅎ
나는 아직 초보인가봐 ㅠ ㅎㅎ

정원초과 피자도 매우 정석적이었어!

형은 진짜 최고야!!!

글 읽으면서 어?? 이거 미미형 포스팅으로 알고 왓는데 아닌가? 하고 확인해봄. ㅋㅋㅋㅋ

나도 연해할수 있지 왜ㅋㅋ

빨간맛 궁금해 허니.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

화끈해요~ ㅎ

오이형이 좋아하겠다. ㅋㅋㅋㅋㅋㅋ

저는 연애를 넘어 열애중입니다.
좀더 분발하세요 미미님 ㅎㅎㅎ

최고의 상대랑 연애하시는군요
먹는게 남는거에요 ^^

즐거운 주말되세요

그 연애 나랑 합시다^^♡

그럼 그렇지.ㅎㅎㅎㅎㅎㅎㅎ 남편분은 데리고 안 간거 아님?ㅎ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남편? 연애하는데 방해되서 안되 ㅎㅎ

먹을거가 양다리를 걸치고 있다니!!!!!!!!

세다리도 가능한데 너무한다 할까봐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저는 지방과 열애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뜻하시겠어요^-^

응원합니다~!!!

사 먹는 음식 말고
미미님 요리하신 음식도 보고 싶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4.57
ETH 3561.52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