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1월 9 2019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미미별이예요.
요즘 날씨 참 춥지요.
오늘 외출하면서 저는 추워서 반양말에 청바지를 입었는데요.
젊은이들을 보니 발목이 보이게 옷을 입고다니고 있네요. 고등학생으로 보이는 친구들은 츄리닝을 접어입고 다니는데 이게 요즘 유행인가 싶었어요.
그냥 귀엽고 부러웠어요.^-^

오늘 외출을 한 이유는 아침에 아들이 햄버거 안에 고기만 먹고싶다고 해서 햄버그스테이크를 사러갔는데 초록마을엔 없네요.
그래서 떡갈비를 사서 굽고 햄버그스테이크라며 줬는데 냄새를 맡더니 '떡갈비네' 합니다. ㅋㅋㅋ
그래도 칼질하라고 줬더니 고봉밥먹고 놀다 일찍 잠들었네요. ^-^

그리고 조금 전 스몬 일퀘를 했지요.

두번째 카드 까는데 진동을 하더니 골드는 아니지만 레전더리가 나왔어요. ㅎㅎ
오늘 일퀘도 한판 졌지만 연승으로 금방 끝나고 재밌네요.^-^

이제 저는 운동좀 해야겠어요.
모두 편하고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11045
Walking

Sort:  

20190109_214542.jpg

요래요래 입어야 안되겠는교

히트텍!?

젊음을 포기했네?ㅎ

뭐지? 레깅스인가?

곰돌이가 @ioioioioi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9을 보팅해서 $0.014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573번 $31.904을 보팅해서 $31.95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살을 굳이 노출해서 입는거
추위를 겁나 타는 저로서는 이해하기가 참 그렇더라구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미미님~
나중에 스몬을 깔게 되면 골카 하나 드릴게요~ ㅋㅋㅋ
근데 언제 깔지는 모르겠네용!

패션을 위해선 몸을 포기한다!

운동 열씨미하셨어요??
좋은밤되셔요~~^^

맛있게 드시고 운동하시네요

냄새만으로도 바로 맞추는군요ㅎㅎ

학생들보면 항상 부러워요!! 나에게도 저런때가 있었나 싶기도 하구요~ㅎㅎ 일퀘보상으로 레전더리? 축하드립니다^^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52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11045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4.46%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