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언제 나가면 되니?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새학기를 맞아 쇼핑의 늪에 빠져버렸다.
봄인데 칙칙한 옷들만 있는거 같아 옷을 사고 내의도 사고 또 옷을 사고 ...
11월에 단을 접어 입던 바지는 이미 딱 맞고 매일 매일 빠는 탓에 낡은 느낌이 난다.
며칠 전 산 청바지는 혼자 입고 벗기가 힘들거 같고...
초록색 츄리닝은 너무 귀엽고ㅠ
이런 저런 이유로 쇼핑을 하는 중이다.

Manghal 미세먼지로 아이 마스크, 성인 마스크도 대량 구매를 했다.
꼭!!한번 쓰고 버리라는데 유치원 등.하원시만 쓰는데 아깝다는 생각에 싼걸 찾아 기웃거렸으나 거기가 거기였다. ㅡㅡ

이건 재난이나 마찬가지인데 마스크 지원은 아니더라도 가격규제는 좀 해도되지 않을까~
그냥 마스크 만드는 기업들 신나는거 보기 싫어서 말이다. 이건 기회가 아니고 재난이란 말이다.

몇일 내내 아침부터 밤까지 이 상태면 언제 나가라는 말이니. 마스크를 쓰면 정말 괜찮긴 한거니 ~;;;;;
이 와중에 오늘은 유치원 준비물 챙기러 동사무소도 가고, 펜시점도 가고, 간김에 커피도 마시고 왔다.
2시간 넘게 걸었군~ㅋㅋㅋ

새학기면 늘 화장지, a4용지, 색연필, 색종이 등등을 보내야한다. 이번엔 등본도~
외출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고, 쇼핑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읍다.
사다보면 기한이 만료되기전 쿠폰도 써야될 거 같고 생필품도 필요한 거 같고 ;;;;;;

그래서 내 옷은 한 벌만 샀고, 신랑이 사달라는 건 이번 달은 안된다고 했다.

내일부터 택배 폭탄 맞을 준비나 해야겠다.!!

aaronhong_banner.jpg


10230
Walking
Height
cm
Weight
kg
Body Fat
0 %
Waist
cm
Thighs
cm
Chest
cm

Sort:  

아이고 어머니 ㅋㅋㅋㅋ

어머니는 미세먼지가 싫다고 하셨어ㅎ

당분간 집에 붙어 있으세요.
나가면 안 되요.

다음 부터는 신랑부터 먼저...^^

해는 쨍쨍한데 또 나가지 말라고하네요 ^^
다음달엔 신랑먼저 사줄게요 ㅎ

정말 무서워서 집밖을 나갈 수가 있나요ㅠㅠ

마스크 꼭 써요..먼지가 이렇게 눈에 보이는 건 줄 예전엔 몰랐네요 ㅠ

요즘 미세먼지가 정말 장난아니네요
마스크 꼭쓰시고 숨을 참고 다닐수있는 스킬을 익히심이.. ㅡ.ㅡ;;;;;
신랑도 하나만 챙겨주세요 ㅡ0ㅡ
웬지 남같지가 않은.... ㅠㅠ

숨을 참는 연습 해볼게요 ㅎㅎㅎ
신랑은 생활비 남을때 많이 사줄라구요 ^^;;;

나 유치원 준비물 사는데 10만원 넘게 쓴거 같아요..ㅠㅠ
누가 애들 공부시키는 거 무상이라 그랬어??!
ㅠㅠ

무상은 무슨...1명 키우는데도 어미어마한데 ㅠ
유치원에 휴지에 a4까지보내는게 맞나 싶어 흑흑

미세먼지가 너무 심하더라고요.. 나가서 운동하기가 싫으네요..ㅠ

저도 나가서 운동 좀 하고 싶네요...걷기라도..답답해요 ㅠ

택배 폭탄 받는 재미가 좋죠. 돈이야 또 벌면 됩니다.

받을때는 우선 좋아요..^^

요즘 미세먼지 너무 심한것 같아요. 매일 마스크 쓰니 답답해요 ㅠㅠ 근데 외출을 안해서 쇼핑을 더하게 되는것 같아요 ㅋㅋㅋ

맞아요 집에 있다고 돈 안쓰는 거 아니네요...흑~~~~!!!!

always good feeling to go shopping


🚀🌕
Moon your steem everyday ! Instant Dividend payout after every game - FREE 7000 steemies first 50 KR players, DM to redeem moonSTEEM.com

집에만 붙어 있고 싶네요 ㅎㅎㅎ

ㅎㅎ 집에만 있으면 또 나가고 싶은 봄이예용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