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에겐 어머니날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포스팅 거리는 많은데 요즘 그냥 바쁘고, 너무 피곤하다.
오늘 더 걸을 일도 없을거 같으니 포스팅 해야지
아침에 액티핏 켜고 운동갔는데 숫자가 1도 안올라가있었다.뭐니!!! 🤬

어제가 어버이날 이었는데 별이는 어머니날이라고 부른다.
그제 별이가 유치원에서 들고 온 어버이날 선물♡
작년에는 할머니 할아버지 선물만 만들어오고 부모님껀 없었어서 별이가 챙겨준 첫 어버이날이다.
그리고 아퍼서 유치원 안가고 종일 같이 뒹굴었다. 아프지나 말지 ^^
"엄마 쿠폰쓰세요"해서 '안마해주기를' 썼는데 고사리 손으로 세네번 쪼물딱해주니 어깨보다 마응이 시원해졌다.^^
엄마도 좋은 엄마가 되도록할께^^

그래도 많이 나아서 오늘은 잘 갔는데
요즘 아침마다 이상한 패션을 고집해서 당황스럽다;;;
그제는 반바지 반스타킹에 슬리퍼를 신겠다고 난리더니
오늘은 아빠의 등산 벨트를 하고 가겠다고 ;;;;

패션테러리스트 등극 예정!!!

자고나면 또 금요일. 주말이군요.
꿀잠자고 즐거운 금요일 보내보아요~^^


5704
Walking

Sort:  

반바지에 공룡 포인트를 남성미를 강조하고
하얀스타킹과 검은색 샌들로 블랙&화이트 믹스매치를 완성시켰군ㅎㅎㅎ 굿굿 ㅎㅎㅎ
1천년을 앞 서 나간 차세대 패션피플 ㅎㅎㅎㅎ

너무 앞서갔지 엄마도 이해 못할만큼 ㅎㅎ

내스타일인데?!!!!
나 패션테러리스트인가?
아프지말자 별아!

뽀돌에게 친근감이 가드라~별이 스타일 이었어 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믹스매치가 세계적인 트랜드임
별이가 뭘 좀 아네 !!!
난 포스팅하고 싶은데 쓸게 없...
뭘로 우려먹지? ㅠㅠ

내가 팁 줄게
썸녀 시리즈 가쟈~ ㅎㅎ

멋지구만!!개성만점
이런 도전이 숨은재능을 드러내는법^^
별이 화이팅!!

남자는 추리닝~이면 되는데 까다롭네 요놈 ㅋㅋ

5704 steps today, good jobs @mimistar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별이가 별나네요. ^^
아마 아빠 등산 벨트가 맘에 들었나 봅니다. ㅋㅋ

별난 고집을 부릴때가 있어요. ㅎㅎ
이제 대답도 잘 안하고ㅠ ㅎㅎㅎ

패션니스타의 자질이 보이는 게 아닐까요? ㅎㅎ

점점 좋은쪽으로 바뀌겠지요?ㅎ

별이 화이팅~~~!!^^

넵 모두 화이팅^^

포스팅거리가 많다니... 부럽습니다!! ㅎㅎ
액티핏이 너무 피곤한가봐요~ 쉬고 있었나봐요! ㅋㅋㅋㅋ

액티핏 일주일에 하루 시키는데 못따라오네요 ㅎㅎ
주인 닮아서 게을러요 ㅋ

ㅋㅋㅋㅋㅋ 이제 주인이 좀 부지런해져야 겠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