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소풍에 양푼비빔밥이라니 ㅋㅋㅋㅋㅋㅋ

오이형 썸녀랑 놀러가쟈. 비빔밥 싸서^-^

미미도 같이 뛰어놀아야지!! ㅎㅎㅎㅎ

더워 더워. 햇빛 알러지 있어ㅎㅎ

우와. 양푼 맛있겠어요. ^^

넵 나가서 먹으니까 (아침도 안먹고) 다 맛있는거 같아요~^^

맥주와 닭발.. 🐻 👍
공원 너무 좋아보이네요

맥주와 닭발이 공원보다 힐링이~^^

흐흐 그러쵸..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아앗 초식공룡 잔디밭에 풀어주기 너무 귀여워요 ! ㅋㅋ
오늘 하늘이 저런 색인 걸 알았다면 좀 나가볼 걸 그랬어요 ㅠㅠ

하늘이 이쁜 대신 더웠어요. 집이 최고^^

야외서 양푼에 밥벼먹으면 정말 맛있겠다!!^^
즐거운 한 주되세요~~

마르스님도 시원한 한 주 되세요^^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쥬라기 공원 잘 봤습니다.ㅎㅎㅎ

ㅎㅎㅎ 저도 제가 쥐라시시대에 사는거 같아요.ㅎ

한 숟가락만 ㅜㅜ ㅋㅋㅋㅋ

아~ 해보세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594.33
ETH 3039.42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