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2월 7 2019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날씨가 오늘 정말 추웠습니다.

밖에 잠깐만 있어도 몸이 으슬으슬 떨리는 것이 감기들까봐 걱정이 되는 날씨네요.

설연휴가 끝나고 업무에 복귀하니, 밀려있던 일이 쓰나미처럼 밀려오네요^^

오늘도 이리저리 돌아다녔는지 5000이 넘었습니다.

다들 피곤하시지요?

그래도 내일이 불금이네요. 하루 잘 버티고 주말 맞이할 수 있다니 위안이 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5315
Daily Activity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fur2002ks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인간쓰레기 많네요! (뻘짓 진행사항)

...life ballantines30 uksama jungjunghoon gfriend96 dorian-lee ravenkimglory7 jingdol seunglimdaddy venti luckystrikes junny hodolb...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22.7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5315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1.43%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전 아직도 딩굴딩굴~~
일요일부터 일합니다.
후유증이 있겠네요.
그래도 일은 해야줘... 잘 쉬었네요

아 중국은 연휴가 길지요?^^ 이 기회에 푹 쉬시면 쌓인 피로 날려버리세요~

으아... 전 내일부터 출근인데... 잠이 안오네요...

큰일입니다..

저도요ㅜㅜ 잠이 안와서 수면제로 커피를 마셨더니... ㅋㅋ 더 말똥말똥 하지네요. 스팀잇 서핑은 좀 더 해보고 자야겠어요. 굳헬로님 좋은 밤 되시기를~ 포스팅 놀러갈게요^^

밤되니깐 정말 춥더라구요...ㄷㄷ
오늘도 디클릭!

늘 고맙습니다.^^

매일이 피곤..;; ㅎㅎ
오늘도 피곤하지만 또 그런 오늘을 살아갑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또 하루가 이렇게 지나가지요^^ 고맙습니다. 써니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뭔가 월요일과 금요일이 붙어 있는 것만 같은 하루네요 ㅋㅋㅋㅋ
평온한 밤 되셔요 ^^

매우 알맞은 표현이에요😀👍 일주일을 이틀만에 보낸 느낌이에요ㅎ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이번주는 그냥 순삭된 기분이네요.ㅋㅋㅋ
디클 꾹 하고 갑니다~

순삭 맞네요^^ 보클 고맙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연휴 지나면 정말 정신없긴합니다. ㅎㅎ 장점은 시간이 빨리가지요~~

맞아요. 시간이 빨리가네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