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3월 13 2019steemCreated with Sketch.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갤럭시 드디어 받았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등기받으러 우체국
왔다갔다 하느라 엄청 걸었네요~

이제 가입 등의 절차를
진행해야겠습니다~

15163
Daily Activity, Walki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헌트 토큰 IEO 및 상장계획이 드디어 확정되었습니다!

사전 등록 스팀 유저 10% 추가 보너스 이벤트!!

Sort:  

오 대박!! 이번 갤럭시 완전 역대급 이뿌던데요!!! 언박싱 리뷰도 기대할게요ㅋ_ㅋ

A nice actifit step achieved

우왓~! 드디어 받으셨군용~♩♬
개봉기 기대됩니당~!

노투 아홉은 완전 애물단지~ ㅋㅋ ㅠㅠ

왕부러워용~!

날이 많이 추워졌으니 따스하게 입고 운동하셔용~!
운동하면 몸이 따스해지긴 하지만 땀이 식을때 감기에 유의하셔용~

운동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오호! 축하드립니다. 운동도 하시고 득템도 하셨군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ㅎㅎ 드디어 받으셨네요. 기분 좋았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직 언박싱은 안했습니다~

우와. 축하합니다. ^^

S10 리뷰 기대되네요 ㅎ
오늘 꽤 많이 걸으셨군요

공홈에서 주문한 제 s10은 아직 감감무소식입니다.
부러워용.~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