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August 5 2019steemCreated with Sketch.

in #actifit5 years ago

어이쿠!
목금 연차 쓰고 휴가 다녀오니
바로 벙개 술약속이 시작되네요~

오늘은 여기저기
전국 어디에나 있는
고반식당에서 한잔 하고
들어왔습니다~

오랜만의 출근부터 바로 시작이네요~

내일도 조금 불안하긴 한데
앞으로의 한주가 어떨지 걱정입니다~

15403
Daily Activity, Walking

Sort:  

Great work Sindong, awesome start to the week!

고반식당? 저는 처음 듣는데요?ㅋ

하남돼지 화포식당 비슷한
고기집이에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번개 술약속... 좋네요. ^&^
그래도 엄청 걸으셨네요. 대단하십니다.
일주일도 힘내세요.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Nice count! Hope you had a great day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ou are very activit my dear friend @sindong

오늘 저녁도 한잔하시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요즘은 하루 술 마시면
이틀 쉬어야 회복되더라구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거운 화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어이쿠~ ㅋㅋ

건강 유의하셔용~!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t's a very good step count. So hard to get anything more than 10,000 these days.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40
ETH 3576.96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