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3월 4 2019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공기가 정말 최악이다!! ㅠㅠ 눈 앞이 뿌옇게 아른거릴정도라니.. 폐가 아픈 기분이다.
정말 너무 심각한거 아닌가 싶다.

이런 날은 집에 일찍 들어가야하는데 짝궁을 만나 떡볶이를 먹고 가고 있다.. ㅋㅋ


신도림에 고고떡볶이라고 저번부터 봐둔 곳인데 이번에 와봤다. 맛있다. ㅋㅋㅋㅋㅋ 하긴 야식으로 먹을땐 왠만한건 다 맛있다. 요즘 먹은 것 중에 젤 싸고 배부르게 먹혔다. 지금의 우리에게 가장 어울리는 음식이었다고 좋아했다. ㅎㅎㅎ 현재 우린 여행준비로 긴축재정이기때문이다.
짝궁은 내게 이것에 여행 전 마지막 야식이라고 다짐을 했다. 그 약속 꼭 지켜내길 !!😉


오늘은 여행가서 함께 신을 운동화도 주문을 했는데, 생각해보니 한달 버스비정도라 나는 짝궁에게 한달치 버스비 아낀 돈으로 우리 운동화 산 셈이네라고 말하며 뿌듯해 했더니, 짝궁은 내게 아직 한달 안걸었자나라며 팩트폭력을 행사했다. ㅋㅋㅋ 흥 무조건 한달은 꼭 걸어다녀야겠다.

그래도 거의 매일을 만보 이상 걸으니 다리가 땐땐하게 땅긴다. 뭔가 탄력이 생기는거 같기도 하다. 30여분을 걸어오면 다리에서 두근두근 하며 피가 도는 느낌도 난다. 걷기가 한창 좋아지고 있는데 공기만 도와주면 좋겠다. 미세먼지 좀 어떻게 해주시오~~😭




12197
Daily Activity, Walking

Sort:  

fur2002ks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갈수록 태산인 미세먼지...(뻘짓 진행사항)

...l ldsklee allpass sonki999 koreaminer haejin cryptouno jjal sunny1124mistytruth lindaflyhigh fenrir78 jhy2246 rbaggo goodhello mt...

feeltheair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eeltheair님의 [DO's GTA5 story] 일상생활 218, 습격, 보그단 문제 8탄

...려 23일만에 돌아온 도선생입니다. 그래도 저를 기다리신 분은 거의 없으리라..
sunny1124형님은 여전하시군요 ! 먼저 근황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정말 푹 쉬고 하고싶은것도 하고 편히 쉬었습니다....

약속은 깨지라고 있는 겁니다...
항상 먹는 야식을 매번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드시길;;;

앗.. 그 약속 깨졌어요. 역시 기린아님.. 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저녁에도 만나서 맥도날드를 갔답니다 ㅠㅠ 배부를때하는 말이랑은 다른거라고 하더군요. ㅋㅋㅋㅋㅋㅋ

눈은 따끔
목은 칼칼

고떡 뜨아아아아아아아~앙~♥♩♬

미세먼지 어서 사라져랏~!
운동 ♥ 사랑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넵 미세먼지 사라져라 얍!!

미세먼지 정말 노답입니다 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아 정말 심각해요. 방독면쓰고 다니고 싶어요 ㅠㅠ

공기만 좋으면 ㅜㅜ 사무실에서도 마스크 착용중이네요 쩝...

저도 진심 쓰고 일하고 싶어요 ㅠㅠ

그러게요 요즘 미세먼지가 장난이 아니네요 ㅠㅠ
좋은하루되세요 써니님~~~^^

네 마르스님 배드민턴도 야외에서 치기 힘들겠네요.

써니님~~ 전 야외에서 안쳐요^^

오~~ 다행입니다!!^^ 무조건 실내군요~~

미세먼지 있는 날은 많이 걷지 마세요~~^^

마스크 쓰고 걷고는 있는데 ㅠㅠ 넘 심각해서 매일 고민이에요. 버스탈까 걸을까 ㅎㅎ

한국의 미세먼지는 세계에서도 손꼽는수준인데 정부가 무슨대첵을 내어놓아야 되지않을까요 너무 손놓고있어요.

ㅠㅠ 마자요 이거 진짜 넘 심각해요. 그래도 뉴스보니 무슨 움직임을 보이려고 하는거 같긴하네요.

Hi @sunny1124!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21 which ranks you at #958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62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