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4월 8 2019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13일의 날이 밝았다. 피렌체는 근교에 가볼만한 곳이 많다. 오늘은 피사를 가기로 했다.


아침 9시 넘어 도착했는데 그땐 사람이 많진 않았다. 10시가 되니 인파가 엄청 많아져서 ㅋㅋ 후딱 사진을 찍고 길을 나섰다.


다음은 친퀘테레다. ㅎㅎ 피사에서 한시간정도 가면 만나볼수 있다. 라 스페치아역에 우선 내려서 5마을을 하루동안 무제한으로 기차를 타고 다녀볼수 있는 패스권을 구매하고, 맘대로 왔다갔다하면 된다. 마을간격은 기차로 5~10분정도고 타고 내리고 새로운 마을을 만나고 하는 재미가 있다. 바다색도 정말 예쁘고 날씨도 참 좋다.


당일치기고, 오후만 돌아보는거라 가장 안쪽 마을인 몬테로소부터 가서 라 스페치아 방향으로 내려오기로 했다.
몬테로소에 도착해 점심을 먹었다. 구글링을 통해 찾은 식당인데 아... 진짜 정말 너무 맛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다. 화이트와인이랑 정말 잘어울렸다.


성공적인 식사를 마치고 다른 마을 구경을 다녔다. 19시09분 기차는 환승없이 피렌체로 돌아올 수 있는데, 5마을을 돌려니 정말 마음이 촉박해져서 아쉬웠다. 다음에 또 올일이 있다면 숙소를 잡아 머물러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정말 아름다운 곳이었다.


풍경이 일을 다 하니 그냥 막 찍어도 사진이 정말 잘 나온다. ㅎㅎ 해안가를 따라 마을이 쪼로록 있기때문에 저편을 바라보면 내가 다녀온 마을이 보이기도 하고 참 재밋는 곳이다. 근데 계속 보다보면 제주도나 동해 생각도 초큼 나긴한다. ㅋㅋ 우리나라도 아름다우니께.


마지막으로 들른 마을에서 해물튀김을 만났다. 짱맛. 여기 멸치가 유명하다는데 멸치가 오동통하니 내가 아는 멸치가 아니었다. ㅋㅋ 고기다 ㅋㅋ 생선 ㅋㅋ 맛있다!!!! 튀김을 파도소리와 맥주와 함께 먹는데 아우 ~~ 넘넘 맛있었다. 오늘을 먹거리는 잊지 못할것이다.ㅠㅠㅠ


돌아오는 차는 2시간반정도가 걸렸다. 기차에서 정말 꿀잠잤다. ㅎㅎㅎ 녹초가 되어 오늘은 짐을 못싸겠다... ㅋㅋㅋ 내일 아침에 싸련다. 마지막의 피렌체의 밤이다. 안뇽~ 그리울것이야.

굿나잇! 😍




18149
Daily Activity, Walki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비트코인 관련 만우절 하니 '팔도 비빔밥'탄생 과정이 떠올랐는데...

올해의 4월 1일이 주는 의의에 대해서 생각해보았습니다.

Sort:  

저 새우가 만화에서 나왔던 새우인듯 ㅋㅋㅋㅋ 뭐죠 ㅋㅋㅋ

오홍 어떤 만화인가요?

세계지리. 만화였던 것 같아요. ㅎㅎㅎㅎ 엄청 로망이었는데요. ㅎㅎㅎㅎ 새우먹는 장면 짧게 나오는데 기억에 팍 남았음요.

운동 ♥ 사랑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64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18149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1.67%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말로만 듣던 피사의 사탑이군요..
정말 기울여져 있네요 ㅎㅎ

네 ㅋㅋ 사진으로 표현이 잘 될란지 모르겠어요. 많이 기울었더라구요. 베네치아에서도 기운 탑을 또 보았어요. 피사만이 아니더군요. ㅎㅎ

그죠.. 사진보단 실물이죠 ㅎㅎ
그동네는 땅이 기울었나요 왜자꾸.. ㅎㅎ

아직 여행중이신데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
친퀘테레는 안가봤는데 정말 예쁘네요ㅜㅜ
바다가 반짝이는게 예술입니다~ ^^

ㅎㅎ 저도 오셔서 감사해용~ 네 친퀘테레는 정말 가보길 잘했어요!!! 밥도 최고였고 ㅠㅠ 가보시면 우아!!! 하실거에용. ㅋㅋ

와. 그냥 대충 셔터만 눌러도 화보가 나오겠어요! +.+
이탈리아 사람들 조상 잘 만나서 복 받았네요 -.-+

ㅎㅎㅎ 정말 미남미녀죠. 근데 저는 유럽인이 다 비슷해보여요. ㅋㅋㅋㅋㅋ 아직 구분 못하겠어요.

Hi @sunny1124!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35 which ranks you at #960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9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50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reat user engagement! You roc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피사의 사탑을 보니 크리스토퍼 리브가 출연했던 수퍼맨 영화가 생각나네요. 수퍼맨이 정신이 나가서 악하게 되었었는데 피사의 사탑을 똑바로 세웠던 그래서 그곳에서 피사의 사탑 모형만들어 팔았던 사람들이 그 모형 다 부셔버린, 그런데 수퍼맨 제정신 차려서 똑바로 세워졌던 피사의 사탑 원래대로 돌려놓았는데 그동안 원래대로 돌려놓았던 것때문에 그렇게 똑바로 된 모형을 대량으로 만들어 팔던 사람들에게 맨붕이 오게 했던 장면이었거든요.

ㅋㅋㅋㅋ 멘붕 올만하네요. 기념품 파는 사람 정말 많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