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4월 9 2019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14일째인 오늘은 피렌체를 떠나는 날이다. 기차가 10시 54분이고, 체크아웃도 11시라 오전시간이 좀 있다. 조식을 먹으러갔고, 오늘은 커피를 라떼로 바꿔봤는데 아주 맛있었다. 이 분이 커피를 참 잘하시는 듯. 더몰에서 먹은 라떼는 좀 밍밍해서 이태리에서 라떼를 안먹어야지 했는데 ㅎㅎ 이 맛있는걸 마지막에 먹어 아쉬웠다.
봐둔 기념품을 사러 갔다. 바르셀로나에서 3개에 10유로를 주고 마그네틱을 샀는데 다니다보니 1유로도 널렸더라는... 그 호갱감을 다시 느끼지 않으려 기념품을 바로 사지 않고 마지막날 샀다. ㅋㅋ


요걸 산 이유는 예쁘기도 하고 프로포즈 받은 곳을 기억하려 샀다. 흰색 큰 액자를 사려했는데 진열된게 마지막 상품이라고 해서 아쉽지만 중간크기로 샀다.


이제 이딸로 기차를 타고 베네치아를 향했다. 이딸로는 짐 놓을 공간이 너무 없다.. 좌석 중간 선반만 캐리어를 올릴정도고, 가장자리 선반은 백팩을 겨우 올릴 수 있다. 큰 캐리어는 맨 뒷자석과 문 사이에 놓을 수 있는데 공간이 넓지 않아서 겹쳐 쌓았다. 기차가 지연되는 이유는 짐 수납이 난감해서인거같다.. 복도에는 자기들이 음료 판매카트가 지나가야한다고 캐리어를 못 놓게한다.. ㅎㅎㅎ 짐 놓기엔 트랜이탈리아가 좀 더 나은거같다며 이야길 나눴다.


숙소 가는 길이 비포장도로고 주변 공사소음이 있단 후기를 봤는데 지금은 인도가 잘 나있고, 로비가 넘 좋아서 놀랬당. ㅋㅋㅋ 유럽와서 보는 가장 좋은 로비 ㅠㅠ ㅋㅋㅋ 방도 뭐 그럭저럭 괜찮은거같당.


체크인을 다행이 바로 해주어 방에 짐을 넣고 밥을 먹으러 왔다. 식당 평점이 좋았는데 우리도 좋았다. ㅋㅋㅋ 짝궁은 와서 먹은 것 중 가장 맛있다고 좋아했다. 그런데 양이 정말 정말 많다. 넘넘 배부르게 먹었다.


오늘은 기차를 타고 들어갔다 나오기로 했다. 1정거장인데 1.35 유로에 배차도 5~10분정도로 자주 있다. 친퀘테레도 첫 마을이 정말 좋았고 그 이후에 감흥이 사라져서 ㅋㅋ 베네치아도 그냥 그러면 어쩌나 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다. ㅋㅋㅋ


크~~ 예쁘다.


써니를 만나서 사진 찰칵 ㅋㅋ 나랑 닮은 것도 같고.. ㅎㅎㅎ


평점 높은 젤라또도 먹어봤다. 쫀득한 맛은 더 있는데 로마 젤라또를 이기진 못했다. ㅋㅋ


짝궁은 레알토 다리에서 옥상에 사람들이 걸어다닌 건물을 발견했다. 오~~ 바로 이 곳은 무료로 테라스 뷰를 볼 수 있는 FDF백화점이였다. 홈페이지에서 테라스 예약을 할 수도 있고 입구 앞에서 신청할수도 있다. 다행이 자리가 있어서 6시 15분에 뷰를 감상했다. 넘 이뻐서 ㅋㅋ 나오자마자 내일 저녁 7시 15분에 예약했다. ㅎㅎㅎ


이리로 저리로 걸어다니다 산마르코광장도 보고 야경도 봤다. 물에 비친 등이 정말 아름다웠다.


점심에 먹은게 여전히 배가 불렀지만 아쉬우니 해산물 튀김에 맥주를 한 잔하러 갔다. 메스테레 기차역 근처로 갔는데 정말 맛있었다. 베네치아 맘에 든다!! ㅋㅋㅋ
내일은 느긋이 하루를 시작해보려한다.

굿나잇! 😍




22756
Daily Activity, Walki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데이빗 SMT 토큰 상장 MOU 체결 - 스팀헌트, 이스팀, 유토피안, 액티핏, 펀디션, 테이스팀, 트립스팀, 디클릭, 엔토파즈, 케이팝스팀 공동 추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헌트가 증인 활동을 시작한 이후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에 관한 소식을 전...

Sort:  

밤야경이 멋있네요.
저곳에서 배타고 지나가면 진짜 멋있겠네요.

마자요. 곤돌라! 곤돌라는 저녁엔 100유로에요. 낮엔 80유로구요. ㅎㅎ 멋진 야경덕에 더 비싼거겠죵.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62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22756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1.49%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외국에선 어떻게 찍어도 예슐.
아프지마세요 행님. 건강복귀 기원합니당

네!! 찬바람 쐬도 감기가 안걸려용 ㅋㅋㅋㅋ 여행에너지인가봐용. 캬 여기 일도 안하고 넘 좋습니다 도선생님~~

여행 너무 부럽습니다! 보클! ^^

일상으로 돌아가면 앓을까 걱정이에요 ㅎㅎㅎ 여행앓이 ㅠㅠ

Hi @sunny1124!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42 which ranks you at #955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60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reat user engagement! You roc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