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August 9 2019steemCreated with Sketch.

in #actifit5 years ago

오늘 불금..정옥이를 만났다. 내 절친! 절친이 아는.동생이 횟집개업 했다며 거기서 술한잔 하잔다. 난 사실 술마시고 싶지 않지만 몸도 힘들고.ㅜㅜ..친구가 휴가때 못 만났다라는 이유로 오늘 꼭 같이 해야 하잔다. 이런 친구가 있어 나는 행복하다..나를 불러주니까..
나를 불러주는 친구가 있어 이것도 행복이라고 느낀건..얼마전 어려움을 겪고 난 이후인것 같다.ㆍ 내가 받은 만큼 다른 어려운 사람.친구들 한테 베풀고.싶다...내가 이런 여유로운 마음가짐이 생긴건..멀리서 나를 봐라봐 주는 친구가 있어 그걸 가능하게 하는것 같다. 참! 소중한 친구?다..ㅎㅎ

2006
Daily Activity,Moving Around Office,Walking

Sort:  

그저 묵묵히 앉아 서로의 술잔을 기울여 주는 친구들..너무 좋습니다. 저도 오늘 35년지기인 친구가 일본에서 휴가차 넘어와서 한 잔..서로의 진심을 누구보다도 잘 알기에.. 그저 웃음소리만 옆으로 퍼지네요.

많은친구가 아니라도 소중한 몇사람의 친구가 있다는건 행운이고 행복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