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통삽겹을 구워봅시다^-^*

in #air-fryer6 years ago

스친님들 굿이브닝^~^//
옆으로 폭풍성장중인 @sean2masaaki입니다ㅋㅋ

오늘은 냉장고 재료 소진차 통삼겹살 구이를 했습니다~
180도에서 20분 돌리고, 뒤집어서 또 180도로 10분!!

육즙이 꽉차있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image

image

오늘 불금인데 다들 즐거운 약속들 잡으셨나요?
저는 조용히 집에서 시간을 보내볼까 합니다ㅎㅎ
제몫까지 활기차고 즐거운 금요일밤 되세요~☆

-by. 김삼겹ㅋ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 되네요!!

캬~~ 저도 먹고싶어요~~~ㅎㅎㅎ

충무로로 오세용ㅎㅎ

폭풍성장 멋집니다. ㅎㅎㅎ

서른 후반에도 성장을 멈추지 않는..!! ㅋㅋㅋㅋㅋㅋㅋ
image

유쾌하시네요. ㅎㅎㅎ 성장꾼 ㅋ

일단 통삼겹살 맛있을거 같은데.
냉장고 재료 소진차 통삼겹이란 말이 너무 부럽습니다.
냉장고에 양고기도 있을거 같은..

ㅋㅋㅋ 요번에 엄니댁에 갔다가 냉장고를 털어왔어요ㅋㅋ
그래서 기존에 사재기해서 얼려둔 고기들을 해동해서 돌렸지용ㅋ
양고기 그런거는 없지만..소고기 돼지고기 부위별로 좀 많아요:)

사재기ㅋㅋㅋㅋ

통삼겹 수육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네욧ㅎㅎ

비슷합니다만..겉은 바삭하게 익고 속에 육즙이 가득히 차서 훈제향 비슷하게 나요^-^* 맛있게 먹어서 0칼로리일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오늘아침도 앞자리는 8 그대로고..털썩;;)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