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창립 10주년..서울 10주년"

in #anniversary5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teemit의 화려한 비상을 꿈꾸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cheongpyeongyull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0.tworld_door_5.jpeg

IMG_2065.jpeg

Photo by tworld


10년 그리고 10년 ....

IMG_2066.jpeg

첫회사의 창립 10주년 파티
그리고 나의 서울 상경 10년...

2008년 버라이어티한 일상을 뚫고 입사한 첫 회사, 무조건 올라가겠다고 하여서 서울로만 뒤지고 뒤져서 그리고 도움을 받아서 입사한 첫 회사 그리고 서울 상경 그 후로 벌써 10년이라는 시간이 흘러갔다.

회사에 다니면서도 항상 입버릇처럼 말씀 하셨던 지금의 사장님의 한마디
"언젠간 꼭 호텔에서 OB 도 다 모아놓고 파티를 할꺼다"

그 한마디를 할수 있을까? 라는 의문도 던져 보기도 했고, 그러실수도 있겠다 라고 생각을 했는데 그 말이 정말 현실이 되었다. 한 호텔을 빌려서 그간 거쳐갔던 모든 사람들을 그리고 가족들 모두 함께 모이고 일본 모회사의 회장님 들까지 모시고 전부 모여서 진행 되었던 파티 ? 행사?

다들 너무 오랜만에 봐서 반갑기도 그리고 다들 좋은 곳에서 잘 지내고 있고 10년이라는 시간이 지난 만큼 가정을 이루고 아이들의 부모가 되기도 많은 것들이 바뀌었지만 같이 일했던 시간이 있었기에 그때의 시간으로 돌아간 듯한 느낌 이였다.

hotel_1.gif

즐거운 행사에 맛있는 음식은 항상 함께하죠. 그저 그런 음식도 맛있게 느껴지기도 하구요.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과 이런 저런 이야기와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좋은 하루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생각해본 나의 10년 서울의 10년 그리고 첫회사의 10년
그리고 앞으로 펼쳐질 10년 그리고 그 이상의 시간들에서도 좋은 사람들, 기억에 남는 사람들과 함께라면 좋겠습니다.

#10주년 #10년 #서울 #첫회사 #anniversary

매일 항상 감사하면서 지내고 있는,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treet

어제 술을 마시고 늦게 들어왔더니 피곤하군요. 우울한 날이지만 힘내시고요. 남은 주말 즐겁게 ...

Sort:  

와우 축하드립니다~!
@tworld님도 임원이시겠네요~

저 저 저 ?? 제가 임원이요 ??? ㅋ
저는 저 회사에서 ... 퇴사 해서 ... 다른 회사에 있습니다. ㅋ

10년동안 고생 많았어요~~

감사합니다.
@hjk96 님도 항상 노력하시는 모습 고생 많지만 다 좋은 일로 돌아 올꺼에요 ㅎ

밉쉽니다
형제님 ㅠ
ㅋㅋㅋㅋ

헉~ 10주년? 한회사에 너무 오랫동안 있는거 아닙니꽈? ㅋㅋ
10주는 축하드립니다~ 호텔에서? 역시 좋은회사군요! ㅎㅎ

어 어 ?? 오해 에요 ... ㅋㅋ 저는 회사를 거쳐간 사람 입니다... ㅎ

호텔은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음식이넘맛나보이네요ㅜㅜㅋ

역쉬... 강의 남쪽의 음식은 맛있나봐요 ㅎㅎㅎ

오 호텔에서.. 멋지네요
10년 근속 축하드립니다

아니요 아니요 ㅋㅋ 제가 10년 근속은 아니구요 !! ㅎㅎㅎ
전. ..3년 하고 다른 회사로...이직을...ㅋㅋ

아하 그러신거군요 ^^

고생 많이하셨네요. 축하합니다

고생은 얼마 하지 않았는데 ... 사회 생활한지 10년이 되었네요 ㅎㅎㅎㅎ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 ㅎ

Hi @tworl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57 which ranks you at #381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81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