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 밤사이 눈이 내렸군요!! 제가 있는곳은 비만...
진짜 겨울이네요!! 이젠...

독거님은 따뜻한곳에 거주하시는 관계로..
어쩔 수 없네요^^

제가사는 동네는 눈이 귀한 동네라 비만 왔어욧~
덕분에 눈구경 잘하고갑니다^^

따뜻한 곳에 사시는것도 좋은 일입니다..^^

주말에 초강력 한파가 온다는 일기예보가!!!ㅎㅎ
겨울 대비 잘 하시길요~

오늘밤부터 추워진다고 해서
미리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아파트는 따뜻하지요.
예전에 단독주택 살던 시절엔
방에있는 그릇에 물이 얼었는데요..^^

아침에 보니 하얗더군요.

눈 예쁘네요 🤙🏾

폭설만 아니면 즐길수 있는게 눈이네요^^

강원도 인가여!
눈이 왔군요.
이곳 경기도는 눈이 안왔는데...
눈이와서 미끄러우니 안전운행하세여.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