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for @Creativecrypto "OpenSea.io" // 크리에이티브크립토 매거진 일러스트

in #art6 years ago (edited)

6.jpg

안녕하세요. 좀비고양이의 습격 2권을 제작하고 있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요즘 제가 사는 곳은 많이 덥습니다... 지난 주 주말에는 무려 42도라는 미친 온도를 기록했어요. 외출하기 너무 무섭습니다. 밖으로 나오라고 불러주는 사람도, 나갈 일도 없어서 정말 너무 다행입니다.

42도라니 이게 무슨 미친 온도인가 싶지만 습도가 낮기 때문에 생각보다 그다지 인간 물만두가 되지는 않습니다. 이 곳의 여름은 너무 건조해서 코 안이 아프고 눈이 따가울 정도니까요. 대신 습도가 너무 낮아서 밖에 서있으면 갓 구운 베이글이 된 기분이 됩니다. 음.. 군침이 도는군요.

단백질이 익는 온도 42도.
확실한건 이건 캘리포니아 남부 해안도시의 일반적인 온도는 아닙니다.
내가 사는 곳이 미국 서부가 아니라 사실 인도였던건가?? 아니면 여긴 사실 아프리카였던것? 커리랑 난이랑 테이크아웃해서 손으로 슥슥 먹으면 여기가 바로 뉴델리입니다.
이렇게 갑작스럽게 온도가 높아진 이상 기온 덕택에 비행기 표값을 쓰지 않고도 해외 여행한 기분을 낼 수 있어서 개이득이었습니다. 지구 온난화의 순기능입니다.

.
.
.

자, 오늘도 Creativecrypto 의 에디토리얼 일러스트를 가져왔습니다.
OpenSea.io 라는 웹사이트 소개글인데요.
주로 이더리움 dapp으로 살수 있는 크립토키티같은 콜렉터블 아이템을 한 곳에서 사고 팔수 있게 해주는 시장 같은겁니다.

Screen Shot 2018-07-12 at 10.10.30 PM.png

이거 말고도 더 많습니다. 굉장한 숫자죠. 이렇게 많을줄 몰랐습니다.
하지만 더 놀라운건

Screen Shot 2018-07-12 at 10.11.12 PM.png

크립토키티의 거래량입니다. 압도적인 1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망한게 아니었던 겁니다

오늘의 글도 기승전 크립토키티가 될 뻔 했지만
정신을 차리고 웹사이트 소개 이미지를 그려보겠습니다.

1.jpg

슥슥

2.jpg

튜브타고 노는 전자괭이

3.jpg

4.jpg

바다색을 스슥

5.jpg

그림자를 슥슥
튜브 괭이가 없어졌습니다. OpenSea를 위한거지, 크립토 고양이를 위한 그림이 아니니까요.
대신에 정체 불명의 코드같은게 생겼습니다.

6.jpg

완성!!!

더워서 오늘의 글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20180611_150635.jpg

더워서 녹았지만 앞다리 뒷다리를 햇볕에 굽고 있는 고나온씨

Sort:  

와ㅏ 지짜 잘그린다여 ㅜㅜ

머쓱.. 감사합니다 ㅇ>-<

botreporter님이 carrotcak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treporter님의 Organic Trending List for Today 7/14/18

...td> 59 07-13 art carrotcake/td> 64.54 $29.32 Link <tr...

시원한 블루~!!!
블루오션으로 향하여~!!!

더위얏~ 물러가랏~~ 뿅~~~!!!

무더위에 건강 잘 챙기셔용~!
시원한 글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감사합니다 ^^

한국에서 쪄지는 것과 캘리포니아에서 베이글이 되는 것 - 선택하기 어려운 문제군요. 지금 한국은 매일이 수중생활인듯 합니다;

지난주에 정말 너무 더워서 녹은 찹쌀떡이 된 고나온씨를 보고 알라스카로 이사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알라스카도 여름은 덥다고 하더군요......... 털썩.. 게다가 모기도 엄청나게 많다고?!?
끄르륵...

42도라니 ...... 당케님 힘내세요 ㅜㅜ
고나온씨도 힘내야할텐데 ㅜㅜ

지난주에 비해서 이번 주는 좀 낫네요 ㅎㅎ
에어컨으로 모자라서 선풍기 한대 구입했습니다!

좀비고양이 책을 보유하고 있는 1인입니다. ^^ 2편도 기대기대 하며 있네요ㅎㅎ
그런데, 그곳의 날씨가 42도라뇨...컥...여긴 30더를 갓 넘었는데도, 헥헥대고 있답니다. ㅋ 더운 여름 늘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라고, 언제나 작품활동을 응원합니다. ^^

앗 구매자 분 한분이셨군요 ㅠㅠㅠ 부족한 책이지만 사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한국은 습도가 높아서 30도면 굉장히 덥죠 ㅠㅠ 작품활동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더운 날씨지만 기운 내세요!!

오 42도 재밌을꺼같아용
당근슈팅케이크도 같이 초코푸딩하시나요?

아뇨!! 마카롱을 인절미구이 했습니다 ㅎㅎ

질문이 있는데요.
저 밑그림은 뭘로 그리신 건가요?
제가 지난 주부터 일러스트 기초 강좌를 듣고 있는데, 이렇게 밑그림을 그리고 색칠도 하고 그런 저를 꿈꾸고 있답니다.ㅜㅜ

그림은 첨부터 끝까지 아이패드로 작업하고 있씁니다!!! Procreate 라는 앱을 사용하고 있어요!!
일러스트 배우시는거 응원하겠습니다 ^^ 멋진 작품 보여주세요!!

오홋 좀비캣 습격 2 기대 되네요 ㅎㅎ
요즘 날씨는 확실히 오락가락하네요
그나마 한국은 비가와서 아직 미칠듯한 더위는 아네요;

어제는 이상하게 날씨가 습습했는데 오늘은 또 다시 건조건조하네요...
비나 한번 시원하게 왔으면 좋겠습니다 ㅇ>-< 여긴 비 오려면 12월까지는 기다려야되는....ㅠㅠ

42도라는 날씨 속에서 사람이 어떻게 살수 있는건지 신기하네요,
그래도 푸른 바다위에 둥실 떠있는 배를 보니까, 시원하기는 합니다만,

뜨겁고 건조한 자연 바람으로 육포가 될거 같은 느낌이지만 나름 견딜만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