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gazuaaaaaaa!

gazua...!!!

좀 갑시다
가즈아~~~~~~~~🤬

그러게요 좀 가즈아 ㅜ.ㅜ

전 처음 올라간건 경험하지 못하고 꼭대기부터 시작..내상이 큽니다 ㅠ 제발 좀 가즈아아

아아 그런... 전고점 가려면 빨리 올라가야 할텐데요, 어서 고점으로 가기를 빕시다!!

가겠죠 ?

오늘도 안 가네요 ㅎㅎ;

이런 안봐야 될 것을 ㅜㅜ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올~~~ 가끔 이런거 가즈아!! ^^

오늘도 미세들이 많은데도 전 밖으로... gamiee님의 오늘도 아~주 괜찮은 하루 되시길 :)

전 이제 먼지에도 면역이 되어가는지 조금 괜찮습니다, 내츄럴 본 아스팔트인 ㅋㅋ

ajlight님도 즐거운 외출 다녀오시고 좋은 하루 되세용~

아 ㅋㅋㅋ 빵 터졌네요.
하반기엔 재입성 하려고 하는데 코인시장 아직 심상치 않네요.
6K 초중반쯤 바닥이기를 바래봅니당...

아무래도 정치적인 이슈 등 걸출한 일들이 지나가야 좀 안정될것 같아요 ㅜ.ㅜ 한동안 급등은 안할 분위기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