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 영어로 올리시니 뭔가 남다른 느낌?!
저 오른쪽 음료는 새로나온거 맞죠? 계산대앞에 광고판 있는거 보고 궁금했는데 맛은 어때요?

영알못인데....무조건 영어로 올려야 하는 곳들이라...짧게만 올리고 있습죠!!!!!!!!!!!!!!!!! ㅋㅋㅋㅋ저거 카푸치노인데 맛있어염+_+ 도즈언 해보세여~

놀러왔어용ㅎㅎ

앗~! 로지님 방가워염~^^

ㅎㅎ로기님이라고 불러주시면 돼요~ g발음이 애매하네요

아항~ 로기군용! 로기님 방가워염~~ ㅋㅋ

멋집니다. 저도 영어로 작성을 하고 싶은데 ..
실력이 없어서 ㅍㅍ 안도네요 ㅠㅠ
오후에 스타벅스에서 휴식 ~ 역시 멋지십니다.

구글번역을 하고 영문문법검사기로 다듬으면 대염~~ @ayogom 님의 포스팅을 보시면 이해가 잘되시리라 생각됩니다+_+

암 스피킹 옼께이~~~

낑스맨 옼께이~

전 이제야 점심 먹고 커피 마시려고 하는중이에욧 ㅎㅎㅎㅎ

이론.....이제야 늦은 점심을 하셨...ㅠㅠㅠ 그래두 여유있는 커퓌타임 되세염+_+

아 이런식으루 하면 돼나요?^^

네네 ㅎㅎ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소통했음 좋겠네요

편안한밤 돼시구용^^

네네~ 반갑습니당+_+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