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참가] 한국화 마카롱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안녕하세요 뽀돌 @bbooaae 입니다.
나만의 알고 싶은 푸드아트를 소개하는
@artisteem 에 참여하는 글입니다.
2번째 글입니다.

작가 : 달타롱(moontorong)
국적 : 대한민국
https://www.instagram.com/moontorong/

달타롱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고 계시는 분입니다.
한국화를 전공 하셨다구 하네요.
역시나 고르기 힘들었어요. ㅎㅎ

전 도화지에 아주 커다란 도화지에 그리는것도 힘든데,
어떻게 요렇게 작은 마카롱에 한국화 그림을 그리시는지
정말 대단하신것 같더라구요.
마카롱이 온도에도 민감하고 잘 부서지는데도
단단한 돌위에 그린것 같이 너무 맛있어 보이고
먹지도 못할 만큼 뛰어난 푸드 아트 라고 생각됩니다.

정조의 행차를 만드신 마카롱이 있는데요 고건
동영상으로 되어서 아쉽게도 소개를 못드리겠네요.
궁금하신분은 인스타에서 감상해보세요~

드로잉 클래스가 어제까지 총 3회 했네요
담주는 그림을 못그리고 전시에 대한 관련 내용을 이야기 한다구 하는데요
전 멘붕이어서 다른분들이 너무 프로라서 ㅠㅠ
마카롱의 한국화가 너무 이뻐서 저두 그려보았습니다.
엽서로 만들려구요 ~^^
같이 한번 봐주세요 ㅎㅎ
KakaoTalk_20180809_083737402.jpg

초코맛 마카롱입니닷.

스티미언님들도 한번 참여해보세요
컨테스트 주소 링크 걸어봅니당.
http://www.artisteem.com/contest/9

감사합니다.!
@whee 하트선
@joyvancouver 핫한 선
감사합니다.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넵 호호호

마카롱에 그림이.. 예술이네요 ㅎ

ㅎㅎ 그쵸? 한국화의 매력에 빠졌습니닷!

한국화 마카롱?
우와~~ 너무 멋진데요!! 이걸 먹을수 있으려나요!! ㅎㅎ

ㅎㅎㅎ 예쁘죠??? 맛이 되게 여러가지가 있다고 하네요
부산에 있다고 하는데 기회가 되면 한번 먹어보구싶어요.

마카롱 위에 아름다운 예술이 펼쳐졌네요. ㅎㅎ
뽀돌님 색연필 그림도 넘 정겨운데요?
엽서로 나오면 이쁠 것 같아요. ^^

넹 이런 마카롱은 첨이에요 ㅎㅎ
동양의 조화처럼 보여서
감사합니다. ㅎㅎ 수채화로 마카롱그리고 그위에 연필로 쓱싹 ㅎㅎ

오~ 정말 예술이네요! 저걸 어떻게 먹어요...
유리 액자라도 만들어서.. 잘 보관해야 할 것 같아요!!! ㅎㅎ

안되용 ㅎㅎ 썩어요 ㅎㅎ
맛있게 얌얌 드시면됩니닷
ㅎㅅㅎ

앗, 글쿤요;;; 그럼 방부제 처리라도... ^^;;
암튼 정말 너무 아까워요!! ㅎㅎㅎ

ㅎㅎㅎ 그래서 제가 짐 그림으로 남길려구용 ㅎ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닷

정말 색다른 한국적인 마카롱이네요~
드로잉 솜씨도 정말 좋으세용 ㅎㅎ

정말 이쁘죠?
ㅎㅎㅎ 감사합니닷 겨우하나건졌네요

이거 아까워서 어떻게 먹는데요?ㅋㅋ

한입에 쏘옥 ~~~!!! 드시면됩니닷 ㅎㅎ

헉 초코맛마카롱 귀여워요ㅋㅋ
위의 아티스트분도 굉장하네요ㄷㄷ

ㅎㅎㅎ 감사합니닷
한국화전공자이셔서 더 대단하신것같아요!

먹기 너무 아까운데요...

라면서 먹으면 겁나 맛있겠죠 ㅎㅎ

사진찍어두 바루 입안으로
후루룩~~!!! ㅎㅎ 맛있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