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 유명한 몰디브도 못가봤네요~ 멋집니다!!

ㅎㅎㅎ 저두 얼떨결에 간거라.
언넝 다녀오세영!!

몰디브가서 모히또 먹고 싶네요.
아~~~ 화폐 투자해서 잃은 돈만 모아도 같아오는건데...ㅠㅠ

흑흑 술이 댕기시는군요
ㅎㅎㅎㅎ
어떻게영 ㅠㅠ 힘내시라는 말밖에 ㅠㅠ
오를꺼에영

가족과 함께한 여행 부럽습니다 ~
좋은결과여서 다행입니다~!

ㅎㅎㅎ 이 이후로는 잘 안가는듯해요
감사합니다 ~^^

다행이네요 마지막 여행이 아니라서 다음 여행이 기다리고 있겠네요 그 당므 여행은 언제가 될지 ㅎㅎ

ㅎㅎㅎ 그 다음이 없었던거같아요 ㅋㅋㅋㅋ
부모님이랑은 어렷을때 가는게 커서는 잘안가게 되더라구요..^^

스토리가 있을수 없는 바다가 되었네요^^

ㅎㅎㅎ 오래지났지만 잊을수가 없드라구요
넹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왔어요.

호오...2005년 인턴....음 저랑 거의 비슷한 연령이실지도 모른다는 추측이 가네요 ㅎㅎㅎ

ㅎㅎ 호오오오 젊으시군요!!!
저랑 비슷하시다면 ㅎㅎ

음...어..? 아...아흠...ㅋㅋㅋ 저도 저...젊긴 젊습니당!! 핫핫 아직 40은 아니에여 ㅋㅋㅋ

음..어..?아.. 아흠.. ㅋㅋㅋ ㅎㅎㅎㅎ 알 것 같 아 영~ ㅎㅎㅎ저랑 진짜비슷하신듯!
오늘이 젤 젊은날아니겠어영 ~^^
이따점심맛나게드세영

ㅋㅋㅋ 2005년을 키워드로 추측해보니 역시나였네염!+_ ㅋㅋㅋㅋ
점심 맛나게 드세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해영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짱짱맨 ㅎㅎ 굿모닝

몰디브.. 너무 가고싶은 ㅠㅠ
예쁘네요! 거기서 낚시하면.. 어떤기분일까요 ㅠㅠ
저도 낚시 좋아하는뎅

ㅎㅎ 아주 물고기가 천국이에요~^^
그냥 뜰채로 떠도 될것같은 ~

지나고보면 다 추억잉 일들이죠:)
그래도 좋은 추억이 남아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추억이죠 친구 생일케익사러왔는데
사장님이 넘 불친절하고 자꾸 가즈아태그를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