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프스 소녀 하이디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저희 딸이 미술학원에서 그린
알프스 소녀 하이디입니다.
간략한 줄거리와
전체적인 이야기를
한 장의 그림으로 그린 노력을
칭찬해 주고 싶어요.

Sort:  

만화가 되도 되겠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아이가 그림으로 재능을 키웠으면 합니다. 그런데 피아노에 더 관심이 있는 거 같아요. :)

@autovoters says hello! I keep working... :)

How are you? Thank you for visiting my blog. :)

Hi! I´am fine. I don´t understand your language but like the draw :)
Have a nice day!

이쁘네요^^ 정성도 보이고 재능도 보입니다.

저도 딸이 그림을 좀 그리는데.
열심히 그리는 모습보면 참 이쁩니다.

감사합니다. 학원에서 만드는 그림책이 조만간 마무리될 거 같네요. 어떤 결과가 나올지...

좋은결과 나올겁니다.
그림책이 나오면 아이들 그림 한번 보고 싶네요^^
아이들 그림에선 아이들에 생각이 보여
참 재밌습니다.

미래의 스팀잇 웹투너가 여기 있네요. :)

감사합니다. 휴대폰으로도 뭔가 그림을 그리는 거 같아 보이더라고요.

잘했네요!!! 잘했어!!!
근데 2편어딨나요??? 알프스 ??? 어디어디???

아쉽게도 저 한장이 전부라는... ㅠㅠ

ㅋㅋㅋㅋ 하이디가 귀여운대요... ^^

감사합니다. 이거 말고도 귀여운 그림들이 더 있으니 또 보여드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