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 Udo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제주도 우도입니다.
영화 시월애가 여기서 촬영이 되었지요. ( 참고 )

Udo is an island in Jeju city.
Some scenes of the movie "a love story' were filmed here. ( click )

아티스팀에서 이것을 올리려고 했는데 "등록 실패" 메세지가 뜨면서 안 올라가더니
어찌 된 것인지 스팀잇에는 올라와있네요. @.@ ~ 이건 왜 이런 것일까요?

Sort:  

잘봤습니다 @eunheeha님 자주소통해요!

네 ~ 팔로우했습니다. ^^

그쵸 아티스팀에 올리는게 넘 힘들더라구요~~ 전 지금은 포기중 ㅜ ㅜ
불안정 한것 같아요
우도는 제주를 그리 좋아해도 안가봤네요 이쁘다^^

우도 진짜 좋아요. 완전 강추입니다. :)
아티스팀에 뭔가 문제가 있나보네요.
다른 분들은 잘 올리셔서 혹시나 제 컴이 문제나 있나 했는데....

와이프랑 다녀왔었던 우도네요 ㅋㅋㅋ
와이프가 임신 중이라서 렌트카를 가져갔었는데, 섬이 참 이뻣던 기억이 납니다 ㅋ외국같았어요 ㅋ

귀요미 라하가 뱃속에 있을 때 부부가 함께 다녀오셨군요. ㅎㅎ
우도가 외국 같은 느낌이 있지요 ^^
특히 크리스탈 빛 바다와 하얀색 해변은 정말..
한국에 이런 곳이 있다는 것이 감사할 뿐이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