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 만들어 낸 낙원 @Phi Phi Islands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푸켓 054.jpg

Phi Phi Islands
photo by @hjk96


@artisteem 당장 떠나고 싶은 바다 사진 컨테스트에 참여합니다.

위 사진은 태국 피피섬에서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인데 구글 포토 사진첩에서 꺼내들고 왔습니다 :D

그동안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필리핀, 태국, 괌, 사이판, 베트남 등 여러 휴양지를 여행하였지만 에메랄드빛 해변이 가장 아름다웠던 곳은 바로 여기 태국의 피피섬이였어요.

다시 봐도 그리워지는 피피섬 해변입니다.

사진 한장과 함께하는 artisteem 이웃님들도 동참해주세요 :D

컨테스트 공지글은 [요기]

Sort:  

아티스팀에서 리스팩도 누르고 댓글도 달았는데~
댓글은 없어지고~
보팅은 풀봇이 되네요.. ㅎㅎㅎㅎ
배워가는 중입니다 ^^

와... 직접 찍은 사진이라니 :-) 정말 콘테스트 주제와 딱 맞아떨어지는 사진입니다. 어쩜 물빛이 저리 아름다울까요...

당장이라도 뛰어들고 싶죠 >_<
감사합니다 쏭블리님 ♡

와우! 역시!!! ㅎ

저 바닷물 색깔은 볼때마다 너무 좋아요 ^^ㅋ

피피섬 +_+ 너무 아름답네요~ 제 사진첩에도 예쁜 바다 사진 많은뎅~~ 저도 퇴근하고 아티스팀이 뭔지 좀 둘러봐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반님!!

아티스팀에 제출하세요... 하려고 했는데 아티스팀 제출글이군요.ㅎㅎ 역시! 한표 드립니다.

떠나고 싶어지는 사진입니다^^

우와앗
엽서같은 사진이네요

당장이라도 풍덩 뛰어들고싶어요!

보니 정말 떠나고 싶네요1!
사진이 정말 ㅎㅎㅎ
반님 즐거운 화요일되세요^^

와우~ 정말 낙원이네요

artisteem 이라는게 생겼나 보군요

저도 참여해보겠습니다~

넵넵
참가해보세요 ^-^
저도 처음인데 참 마음에 듭니다 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