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일러스트레이션] #1 dynamit _ 연속 포스팅예정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안녕하세요? 마음으로 소통하는 카카입니다.

아스스팀 일러스트레이션 참가작 #1
  • 제목 : dynamit
  • 의미 : 위험을 표현합니다.
  • 사진 : 각종류의 연초 , 전자담배 , 액상담배까
  • 특징 : 빨간색을 강조했고 빨간스프레이를 분사해서
    더 위험하고 불안함을 표현함

내 의지로 널 멀리할 수 있을때 멀리 하고 싶다.


아티스팀 3개작품을 참가할 수 있습니다. 연속으로 3개 작품을 올릴
예정으로 가장 마음에드는 작품만 보팅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축복합니다.
Sort:  

보아하니 일찍 죽는 작업을 준비하는것 같군요.
어서 끊으세요. 일찍 죽어요~ㅋㅋㅋㅋㅋ

스골형 너무 일찍 왔다.
작업중인데.. ㅋㅋ
암튼 고마워요.. 앞으로 2개 더 남았당,.!!!
오늘 밤 완전폭풍 포스팅으로 kr에 줄어든글
내가 5명몫할 예정 ㅋㅋ

저..중화 담배... ㅎㅎ 눈에 쏙 들어오군요..
대추냄새가 난다는 그 중화..

대추냄새가 난다 ㅋㅋ
전 피는사람이라 잘 모르는듯.
주의를 기울려 봐야 겠네여

ㅎㅎ옛날에 중국가서 펴본기억이나네요.. ㅎㅎ 지금은 담배를 끊었지만..
중국에서는 중화가 똑같지만 두가지 종류가있거든요.. 똑같이 생겼는데 가격은 극과극..

딱딱한 케이스 보다 일반종이로 된게
가격은 두배정도 됩니다
일반종이로 된게 현재 한갑에 만원정도 하네여
참 비싸요 담배.. 끊고 스파업을 했으면.. ㅋ

크.... 역시.. ㅎㅎㅎ한번 느껴보셔요 대추맛!

위험한 다이너마이트 맞네요
어서 멀리 하셔야할 아이템들 ㅎ

ㅋㅋ 종류별로 다 가지고
골라서 피는 재미를
느끼고 있어 문제지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Hi @kibum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089 which ranks you at #2276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274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4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