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x 아티스팀] 나만 알고 싶었던 아티스트의 작품! 과일옷!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안녕하세요,
먹칼럼니스트로 돌아온 뉴비존입니다. ㅋ

아티스팀에 출품할 '나만 알고 싶었던 아티스트의 작품! ' 을 소개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과일 옷!

요즘 인스타그램을 보면 아이들에게 과일 옷을 많이 입히는걸 보셨을꺼에욤+_+ 가장 예쁘고, 귀엽고, 세련된 과일옷! 움짤로 출품해봅니다.

출처는 giphy 입니다.

Sort:  

bbooaae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booaae님의 뽀돌-가즈아 [국민체력100 체력측정 후기]

... 이상 지속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신한 헬스플러스 적금 우대금리 쿠폰번호도 있어 ㅎㅎㅎ

가즈아 형들 주말 잘 보냉
난 영화보러 가야겠당 ㅎㅎㅎㅎ
newbijohn형 줄 이쁘당. promisteem 운동 열시미할게 ..^^

직접만드신거에영?? ㅎㅎㅎ
투표하러 가야겠네요 ㅋㅋㅋ

아이디어도 기발 하시네요.~^^

우리 아들도 파인애플 옷 입혔더니 바나나 옷을 사주라하네요 ㅎㅎㅎ
움짤 센스있어용^^

ㅎㅎ 수박으로 만든 옷인가요~? 모델이 눈에 띕니다~^^

ㅎㅎㅎ 포도도 도전을 해보고 싶네여 ㅎㅎ

ㅋㅋㅋ 재밌네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다~ :)

방갑습니다~ 맞팔할께여~^^

하핫!! 저도 반갑습니다~~!!
맞팔 감사합니다. :)

오홍 저도 기사로 본 적 있는데 ㅎㅎ
움짤로 보니 더 귀엽네요.
뉴비존님이 모델하시지 그랬어용~

제가 모델하면 0.0001 보팅도 못받을 것 같아서여 ㅋㅋㅋㅋㅋ

수박 원피스네. Watermelonep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이거 뭔가요 너무 귀여운데요~~~!!!

ㅎㅎㅎ 애기에게 한번 해보세염+_+

오~완존 귀욤....ㅎㅎ

ㅎㅎㅎ 애기들에게 해주면 너무 이쁘더라구여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931.79
ETH 3249.50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