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 나의 스팀잇에 대한 생각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하드포크 이후 포스팅글이 줄어들었다가 조금씩 포스팅수가 늘어나는 느낌이 있지만
신규 가입자(명성25)분들이 잘안보입니다.
(제가 안찾아가서 그럴수도있지만요 ㅎㅎ;;)
생각난김에 kr-join 좀 다녀와야겠습니다.

아티스팀 주제가 손글씨라서 어떻해 해야 고민하다가 회사분 중에 노트4쓰시는 분이 있어서 이미지 전송 후
노트 펜으로 똥손으로 "스팀잇을 원하다" 라고 많은 사람들이 스팀잇을 하는 소망을 담아 글씨를 써보았습니다.

저는 현재 아이폰을 쓰고있어서 이럴때 노트가 너무 갖고 싶네요.
아이폰도 얼릉 전용펜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5E729A28-0D5F-4945-80F6-6C7BEF8B3B9E.jpe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멋지네요 ㅎ 사진도 글씨도ㅎ

totopapa님이 더 멋져요👍🏻

역시 오래 스팀잇 활동하시는분들은 늘 넓게 생각하시는거같아요 ㅋㅋㅋ 뉴비들까지 생각해주시고ㅠㅜ감사합니다^^

제가 뉴비때 좌절을 많이 해서 ㅎ ㅎ
지금도 그렇지만요🤔

아직 스팀이... 좀 불편합니다... 초보라서... 익숙해지지 않아서 그런건지... 접속부터가 편하지 않네요 ^^;;;

전 크롬에 그냥 접속해놔서... 그냥 크롬 키고 포스팅봐요 ㅎㅎ
항상 쓰다보니 적응되서그럴수도있지만요

새뉴비들이 많았으면하는 바램이네요

네 새로운 분들이 얼릉 오셔야할텐데요
요즘은 서드파티도 많아서 괜찬은데~

그러고 보니 kr-join에 간지 오래되었네요 저도 오랜만에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저도 가봐야겠어요 아까보니 2명 오신거 같은데~아직 인사를 못드렸어요

저도 노트 갖고 싶으네요. 스팀잇을 하다보니 가고 싶은 곳, 갖고 싶은 것이 늘어만 가네요 ㅎㅎ

네 진짜 스티잇 하면서 갖고싶은거 머코싶은거 가고싶은곳이 너무 많이 생겼어요
큰일 이래요

배경사진과 글씨가 멋스럽네요^_^

감사합니다
푸카님처럼 잘그리는게 목표입니다

kr-join은 주기적으로 방문해야 하는데 저 역시 방문을 제대로 못하고 있네요
지금이라도 좀 가봐야겠습니다^^

네 뉴비분들께 힘을 드려야하는데. . .
자주 못가네요

ㅠㅠㅠ 아이폰 전용펜 찬성이요!!!!!!!

네~ 얼릉 아이폰용도 나오면 좋겠어요

다시한번 그때의 영광 있으라.

생각해보니 명성25의 글을 저도 안본 것 같습니다.
저도 지금 기웃거려야... ㅎㅎ

네 지금보니까 두분 계신거 같아요
얼릉 스팀 증후군을 전염시켜야 하는데

스팀증후군 ㅎㅎ 결국 어느정도의 시세반등이 필수입니다 ㅠ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