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는 최고의 작품.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저희집에는 멋진 아티스트 한명이 살고있습니다.
가끔 A4용지를 가져와서 책을 만들어 달라고하고 좀 귀찬게하지만요.
그래도 제가 만든책에 다양한 그림으로 채워넣는 모습을 보면 역시 우리집 아티스트구나하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저희집 아티스트 보물1호가 예전에 만든 작품을 소개해 드릴려고합니다.
사실 먹는 음식으로 장난을 치면 안되지만, 일단 예술을 위해서 과일들을 희생시켰다고 합니다.

보물 1호의 작품명은 "과일 공주와 왕자" 입니다.

본인은 아니라고 하지만 장모님의 약간의 도움이 들어간거 같습니다.



작품평 :
디테일한 눈, 입 , 왕관의 표현이 인상적입니다.
공주가 외롭지 않게 왕자도 만든 그 섬세하고도 착한 마음씨도 너무 마음에 드는 작품입니다.

보물1호의 작품 박제를 위해서 약간의 정보를 추가합니다.
성별 : 여
나이 : 4년 8개월
좋아하는과일 : 딸기 , 포도 , 체리
좋아한는만화 : 인크레더블 , 소피아공주 , 리나는 뱀파이어 , 맥스더핀 , 모든 공주만화
무서워하는것 : 공룡 , 실제로 보는 송아지, 양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날이 너무 더워요 ㅠㅠ

ㅋㅋㅋ 키가 큰 것이 왕자, 다홍치마를 입은 것이 공주로군요~ ㅋㅋ

빙고!
맞습니다

저걸 만들었다면 소질이 있는것 같은데요? 요즘처럼 과일이 비쌀때는 못만들겠네요 ㅎㅎ

저렇게 만들고 다 먹어서 ㅋㅋ

크합!
천재 입니다!
노란 얼굴에 빨간눈이 경쾌해 보여요👍

감사합니다. ㅋㅋ

오~~~ 정말 멋진 아티스트. 인데요!! ^^
디자인도 근사하지만.. 색감이 아주 예술이네요~ ㅎㅎㅎ

작품명 설명해주는데 ~ 나름 생각하고 만들었더라구요

정말 잘 만들었는데요 소질이 있는거 같아요^^

아이한테 전해죠야겠어요 ㅋㅋ

제 눈에도 엄청난 작품이네요.
아이들의 상상력이란 정말 엄청 난 것 같습니다^^

네 정해진 틀이없어서 상상력이 풍부한거같아요

할로원 데이~사탕 준비 해야 하나요~^^

소피아 공주 할로윈 내용보고 만들었을도 있겠군요 ㅎㅎ

행복이 넘치는 가족이네요~ ^^
과일공주와 왕자 아이디어가 좋네요~ 개성있어요 ㅎㅎ~^^

네 포스팅때문에 이거 작품명 모야 했더니
바로 과일공주와 왕자라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사진으로 보니 완전 귀욤귀용~~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38.74
ETH 3268.32
USDT 1.00
SBD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