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에서 하지말아야할 행동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마눌님 보물1,2호와 워터파크에 가서 놀던 중 문짝에 몰카 금지라는 문구가 있었습니다.
( 빨간색 원에 눈모양 인가 ?? )

생활에 달인에서도 몰카를 찾아내는 전문가가 나와서 여러가지 설명을해주는 방송도 봤습니다.

몰카 발견 팁
휴대폰 렌즈와 후레쉬에 빨간 샐로판지를 붙이고 의심되는곳을 비추고 반짝반짝이는 물체가 보이면 몰카가 있는거라고합니다.

계속 접하고 봐서 그런지 워터파크에 있는 몰카 금지의 마크가 계속 생각나서 계속 아티스팀에서 보팅을 안해주고있지만 ㅋㅋ

오늘도 아이폰에 Adobe lllustrator Draw어플을 이용해서 일상생활에 깊게 파고든 나쁜 몰카의 결과에대해 그려보았습니다.

몰카는 쇠고랑입니다.

딸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아주 아주 맘에 안드는 범죄이죠!

요번 그림은 좀 느낌있지 않나요 ?? 저는 이게 최선입니다

근데 그리면 그릴수록 잼나네요 ㅋㅋ

artisteem은 보팅을 해달라! ㅎㅎ;;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interesteem
@멘션 등록

Sort:  

몰카범....
몰카 왜 하는지 모르겠네요
몰카 어마어마한 큰 중범죄인데

나는 안걸리겠지 하면서 하는거겠죠 ㄷㄷ

상상만해도 후덜덜하네요;;
그리고 그린 그림의 발상 좋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상상하시면 안되요 ㅎㅎ

몰카 너무 무서워요. 꿀팁이네요!

그렇죠
카메라도 너무 조그만해져서 ㅎㅎ
무서워졌어요

전화기 방수팩에 넣어도 왠지 불편해서 그냥 아예 전화기 안들고 들어갑니다. 그러면 오히려 노는데 집중하게 돼서 더 좋은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noisysk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티스팀 휴가갔나요?ㅎㅎ

그랬으면 좋겠네요 ?
휴가 복귀하면 보팅해줄려나요 ? ㅋㅋ
저 탈락인가요 ?

진짜 왜저러고 사는지...!!!걸리는놈덜 혼좀나야!!

응? 멘션 등록은 댓글에 넣어야 하는거 아닌가욤?
ㅎㅎㅎ 몰카는 양아칩니다.. 핸드폰에... 카메라 기능이 들어가면서 비디오 카메라에 대한 장벽에 허물어 지며,,,, 문제가 지속 발생하고 있어요
워터파크 입구에서는 하다못해, 탈의실입구에서라도, 핸드폰 카메라도 스티커 붙여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훼손시 데이터 정밀 분석 한다고...

아 멘션등록은 댓글에 넣어야하는건가요 ? ㅋㅋ

네 ㅋㅋ 댓글에 넣어보세용 ㅋ

몰카는 나빠요~~~

그러게요 몰까 나빠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