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쌀쌀한 아침 커피 한잔 하세요^^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하루에 3~4잔은 마시는 아메리카노 입니다 :)
이대로 쭈~~욱 잘 부탁해 ㅎㅎ

@imrahelk
@pill.atmos
@greenlatte
@kyeongah
@wisecat
@bbooaae
@pooks x doodle

Sort:  

전 두잔이상은 안마셔요
찐한걸로 세잔 마셨다가
집에 기어들어왔어요 어지러워서
그날이후 2잔이상은 못마시겠더라구요..ㅋㅋㅋ

요건 좀 쉽나?? ㅎㅎ
주말에 밀린 숙제좀 해볼게요~

전 아메는 덜 진하게 마셔요^^
그래서 그런지 세잔을 마셔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요건 어럽지않게 따라 그릴 수 있을거에요^_^
욜시미 ㅋㅋ 그려보세요 :)

허!!!!얼!!!!

너무 많이 드시는데요...ㅋㅋㅋ
커피가 치매에 좋다했는데 나이들어서 절대 치매는 안오겠는데요..ㅋㅋ

중간컵이라서 머그컵으로 치면 두잔반 정도 될거에요 ㅎㅎㅎ
홀짝홀짝 마십니다 ㅋㅋ

오앙~뭘로 그리신거에요?
액자느낌이 나요~^^

전 아이패드프로 & 애플펜슬로 그리고 있어용 ^_^

아메리카노~ 좋아좋아좋아~ㅎㅎ
커피라니 너무 많은데 고민을 해봐야겠어요ㅎㅎ

ㅎㅎㅎ 오늘도 아메 한잔 하셨나요?
아메아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아쉬운대로 믹스커피 한잔 했습니다ㅎㅎ

아, 느낌 좋아요.
커피향이 솔솔 나는 것 같아요.

슬슬 졸린 시간대에요^^
따뜻한 커피 한잔 하세용~!!

ㅋㅋㅋ 그림이 날로 개성있어지는듯합니다.

그런가요 ㅎㅎ
커피향처럼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어쩜 그리시는 그림마다 모두다 사랑스러워요 ♡

감사합니다^^
한가지 그림에 정착해야 하는데 ㅎㅎ 잡스러워요 ㅡㅜ
오늘도 덥네요;;
시원한 하루 되세요 :)

주세요~~ ㅎㅎ
불금보내세요~~^^

ㅎㅎ 그러고보니 벌써 금요일이네요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저도 양을 거의 비슷하게 먹는데 ㅎㅎ 너무 늦게 먹으면 확실히 잠이 잘 안와서 문제더라구요

전 저녁 6시 이후엔 커피를 안마셔요 ㅎㅎ
아침에 한잔 점심에 한잔 졸릴때 4시쯤 한잔 ㅎㅎㅎ
즐거운 금요일 되세용~^_^

아침에도 커피 저녁에는 제 영상보고 라떼 생각 ㅎㅎㅎ
커피를 사랑 하시는군요!! :)

이미 커피에 중독된지 오래입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