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듣고| 비오는 이태리 타월 + En Écoutant la Pluie by Sylvie Vartan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비오는 이태리 타월 + En Écoutant la Pluie


image is mine, music is Sylvie Vartan @replayphoto


*

생각보다 빨리, 두 번째 |보고, 듣고| 업데이트-
컨테스트 아닌 아티스팀 태그로 지나간 작업 하나 올려봅니다.

약간 실험적인 모바일 앱의 템플릿 작업이었는데
Seoul+Culture 테마로 외국인의 한글 놀이 앱이라고 할까, 이 템플릿의 비오는 한글을 사용자 메시지로 바꾼다든가 해서 이미지+타이포 놀이를 하는 거였죠.

기획 의도대로 상용화되진 않았지만... 어쨌든 제가 그린 몇 개의 템플릿 중 하나.
구름은 천에 종이를 붙여서 수작업 후 포토샵,
이태리 타월과 타이포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비오는 한글이 뜬금없이 어린 왕자 The Little Prince라는 걸 다들 눈치채셨을 텐데...
그냥 템플릿 타이포-시각적 구성일 뿐 대단한 의도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구름과, 이태리 타월과, 어린 왕자가 또 그리 안 어울리진 않았다는 느낌이었죠.


그렇게 더웠던 게 언제였나 싶게 어김없이 가을이 오고,
이태리 타월은 안 쓰지만 따끈한 온천에 몸을 담그고 싶어집니다.





*

오늘 음악은 이탈리아어는 아니고 프랑스어-
어디선가 들어본 듯한, (저는 이 음반을 갖고 있지만) 어쩌면 Let me be alone again~ 이라는 영어 노래로 더 익숙한 곡이죠.

60-70년대 즈음의 샹송은 저에겐 희안한 친근감이 있는데
엄마의 대학시절 유행하던 노래(또는 그런 분위기)라고나 할까요?
그래서 어린 날의 어느 한가한 오후에 엄마가 틀어 둔 라디오에서 흘러나왔던 듯한 느낌.

엄마나 저나 그때 들었던 라디오 프로그램이 뭐였고 주로 어떤 선곡을 했는지...
기억할 리는 없으니 전혀 사실이 아닐 수도 있지만

나중에, 엄마는 늙고 저는 아마 그 어린 날의 엄마와 비슷하게 나이든 후에 우연히 Sylvie Vartan 음반을 사게 되었고
집에서 틀었을 때 엄마가 "대학 때 들었던 그런 노래 같네" 라고 했으니까...
적어도 '사실적인 느낌' 정도는 되는 거죠.


어쨌든 이태리 타월과 함께 생각난 비오는 노래(우울하지 않아요!)로 저도 오늘 하루를 마감.
근데 생각해 보니 들어가서 좀 있다가 스팀헌트를 할 수도 (1일 2 포스팅 달성?!)

헌트는 간단히 하면 되니까, 창밖에 오락가락하는 비와 음악과 함께 일단 마감하기로 하죠.


Sort:  

Dear Artzonian, thanks for using the #ArtzOne hashtag. Your work is valuable to the @ArtzOne community. Quote of the week: Art, freedom and creativity will change society faster than politics. -Victor Pinchuk

Thanks always for your support!

뜨끈한 목욕탕에 들어가고 싶네요.ㅎㅎ
c.png

저도 딱 그 생각 ㅋㅋㅋ
한손tv 구독 완료! 벌써 비디오가 많은데요? @@

비오고 리플님 글보니, 진짜 온천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

간단히 헌트 기다리겠습니다 ^^

그죠! 어렸을때는 어른들이 왜 놀러가서 (안놀고!) 온천 가는지 이해를 못했다니까요~
늘어져서 이거만 쓰고 끄려고 했는데 할까요...? ㅎㅎ

^^ 점점 뜨뜻한걸 찾게 되네요
힘드시면 내일 하셔요 ㅎ

헌트 화이팅!
밤 10시쯤 올려서 넘어가는게 아예 편하고 승인도 빨리 될까, 싶다니까요~
(그러다 획기적으로 2시간 안에 승인되면 완전 꽝? ㅋ)

전 어제 수정한거 오늘 승인받고 아침에 하나 더 올렸는데 어찌되나 보려고요 ㅎ

저는 개인적으로 엄지가 나와있는 이태리타올 싫어요. 저 부분이 자꾸 튿어지더군요. 그냥 네모반듯하게 만들어 주면 좋겠습니다.ㅎㅎ 멋진 작품 잘 봤습니다. 노래도 잘 들었어요.

쓰기엔 네모가 낫겠죠? 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저도 오랜만에 피규어 보러 갈께요~ :)

Hi @replayphot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265 which ranks you at #1936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5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952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타올에 쌩떽쥐베리의 프랑스 소설을 한글로 이미지 시켜놓은 모습이 무척 인상적이네요 ^^
영화만 좋아하시는게 아니라 음악도 좋아하시나보군요.
흑백의 톤이 아련함을 느끼게 하네요
좋은 글 좋은 음악 잘 듣고 갑니다~

네 음악 좋아합니다~ 방문 감사해요! ^^

Hello @replayphoto, thank you for sharing this creative work! We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ve been upvoted by the @creativecrypto magazine. The Creative Crypto is all about art on the blockchain and learning from creatives like you. Looking forward to crossing paths again soon. Steem on!

Thanks for your support!

형님 시간되실때 연락한번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me/maik

넵 30분-늦어도 1시간 안에 들어갈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