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속초 외옹치해수욕장-더위야 물러가라!!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강원도 속초의 외옹치 해수욕장입니다.
지금은 롯데 리조트도 들어섰고 둘레길도 조성되어져 있어 나름 개발되어 있는데요.
사진상의 외옹치해수욕장은 개발되기 이전이네요. 한적하고 예뻐서 아는사람들만 찾아가던 숨은명소중 하나였습니다. 예전만 못하지만 지금도 괜찮은 해수욕장중 한곳이네요~

더위야 물러가라~!

아티스팀 출품작 입니다.

Sort:  

이름이 낮선데 한적한 곳이었으면 좋겠네요^^

몇년전만해도 완전 한적했는데요. 롯데리조트 들어서면서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아이들이 놀기 좋은 백사장 해수욕장이군요.
지금은 개발로 인해 예전같은 분위기는 아닐듯 합니다.^^;;

조용하고 한적함이 사라졌을뿐인거 같아요. 사람이 너무 많아지긴했더라고요. 바글바글 ㅎㅎㅎ

어랏!!ㅎㅎ 엊그제 제가 자연파도풀 즐겼던 그곳!! 외옹치네요 ㅎㅎㅎ 강원도는 참 물도 깨끗하고 한적하고 예쁜곳들이 많아서 좋아요 ㅎㅎ 스노쿨링도 하기 좋고!!

쓰신글 보고 괜시리 반갑더라고요 ㅎㅎㅎ "강원도의 힘" 같은게 분명 있는거 같아요~

강원도는 제 고향이라 보기만해도 눈물이 나네요.
처음 서울와서 고향이 그리워서 많이 울었네요.

고향이 강원도이시군요. 복잡한 서울로 오셔서 강원도 생각 많이 나셨겠네요. 교통도 최근들어서 좋아졌으니, 예전에는 쉽게 찾아가기도 힘들었을거 같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네요 @rideg님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바다에 빠지고 싶은 주말이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강원도 ~~!!
힐링하러 가기 좋은곳 같아요.
외옹치 해변이라..~

이상하리만큼 강원도 자주가는거 같아 강원도 좋지~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외옹치...이름도 낯설지만 그래도 귀여운 이름이네요~

그러고보니 귀여운거 같네요. 해변도 살짝 귀여웠던거 같아요. ㅎㅎㅎ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감사합니다.

낭만적인 사진이네요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가 생각나네요. ㅎㅎㅎ
모래사장의 발자국이 낭만이 있어보이긴 하네요!~

그야말로~ 옛날식다방인가요 ㅋㅋ
윽 여기서연식이나오네요

옛날식 다방 유경험자긴 하지만 그렇게 연식이 오래되지는 않았어요. ㅎㅎㅎ 최백호는 다들 아시잖아요. 얼마전에 아이유랑 함께 노래도 불렀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