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나의 아내는 태양입니다.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나의 아내는 태양같은 존재 입니다. 늘 곁에 있지만 고마운줄 모르고 지내다 길고긴 겨울이나 기나긴 장마끝에나 고마운줄 알죠.

그런아내 몰래 코인에 돈좀 넣었네요. 이상한 낌새를 느낀 아내에게 추궁당했고요. 코인장이라도 상승세라면 그나마 덜했겠지만 지금같은 하락장에 아내의 마음에 심한 스크래치가 난 모양입니다. 그걸 일러스트화 했습니다.

제작도구는 아도비일러스트레이터10버젼에서 작업하였습니다.

아티스팀 콘테스트 소식을 접하고 이번주제는 어렵구나라고 생각하고 어제밤에 급작스럽게 작업했는데 역시 어렵습니다. 하지만 아티스팀의 콘테스트는 저에게 뭔가 재미를 주는거 같아 지나치기 힘드네요.

오랫만에 구형노트북앞에 앉아있는 저를 아내가 물끄러미 쳐다보기도 했고요. ㅎㅎㅎ 역시 아들은 한결같이 아빠 그림그려? 엄마그려? 한마디 건네주네요. ㅎㅎㅎ~

Sort: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감사합니다.

그림을 보니 제 등골이 서늘한 것 같습니다😅

일단...땀좀 닦고요....ㅠ.ㅠ
많이 들어가시진 않으셨죠? ㅎㅎㅎㅎ

오래 전에, 많이 들어갔죠 🤣

오래전이라면....
꼭 성투하세요~!!!!!!!

감사합니다! @rideg 님도 아내분께 가방을 선물하실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

제아내는 차바꿔달래서 ㄷㄷㄷ 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뭔가 느낌이 있는 와이프신데요..ㅋㅋㅋ

서늘한 느낌이 있죠...ㅎ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와이프분의 눈빛이 예사롭지 않네요 ^'^

네...아내는 맘에 안들어 하더라고요. 언제 저렇게 봤냐고 ㅋ~ ㄷㄷㄷ

태양같은 존재입니다에서 코인으로 넘어가서 엄청 웃겼어요ㅎㅎ 그리고 엄청 잘그리셨네요. 상황과 아주 잘 어울려요ㅎㅎ 혼나지 않으려면 원화채굴 열심히 하셔야할듯ㅋㅋ

요즘 코인때문에 너덜너덜 이네요. ㅎㅎㅎ 스팀은 티끌이라도 모으자는 심정으로 ㅠ.ㅠ

Hi @ride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0.925 which ranks you at #5391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390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8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2.55
ETH 3085.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