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몽골, 2016, 그 아름다웠던 추억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본인 허락이 없어서 그 동안 사람 나온 사진은 못올렸는데

모처럼 멤버들끼리 수다 떨다가

뒷모습 사진은 괜찮다는 허락을 받아 한 장 올려봅니다.

뭔 생각이었는지 가장 안좋은 렌즈로 찍는 바람에 화질은 개떡이지만...

그게 중요한가요 뭐.

저 자리에 있었던 걸 기억할 수 있으면 그만이죠.

꼭 다시 가보고 싶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Dclick 클릭은 품앗이!

나도 올해 몽골에 가려고 했는데 사정이 생겨서 못 갔어요.

내년엔 꼭.....

참, 사진으로 본 뒤태, 아주 괜찮다고 전해 줘요.

클릭 감사합니다!! 조금 불편하지만 최고의 여행지죠.
뒷태는... 본인이 좋아할지 안좋아할지 몰라서 눈치봐가며 전하겠습니다 ㅋㅋㅋ

몽골이 아름답습니다~~^^
디클릭으로 들어왔어요 ㅋㅋ
클릭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드 넓은 초원보면 몽골 사람들 눈이 안 좋을래야 안 좋을 수 없을 것 같아요.

한 일주일만 다녀와도 거짓말처럼 눈이 좋아진다는 느낌을 받습니다-ㅅ-;;
그거 잠깐 다녀왔다고 눈이 실제로 좋아지지는 않겠지만...
다녀온 후 첫출근하니 모니터 보는게 엄청 피곤하더라구요.
진짜 몇년 살면 눈이 좋아질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화질 이 정도면 훌륭합니다.
광활한 평야를 보니까 몽골도 가봐야겠다는 충동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언제??? ^^;;

깨끗하고 편리한 여행은 아니지만...
저에게는 최고의 여행이었습니다ㅎㅎ

화질이 아주 좋은거 같은데요 ㅎㅎ
다크호스님 디클릭에 걸려 있어서 방문하고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ㅎㅎ

어이쿠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어요~

화질은... 카메라 중에서는 쓰레기에 속하는 화질입니다-ㅅ-ㅋㅋㅋㅋ
그나마 밝을 때 찍어서 저 정도구요.

Hi @sinta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53 which ranks you at #419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22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0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디클릭 타고 왔습니다.
눈과 맘이 펑 트이는 사진이네요.

며칠 된 글인데도 이렇게 많이 찾아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우와.. 드넓은 지평선이란게 이런 느낌이겠네요.

정말 과장좀 보태서 끝없다라는 느낌이 들더군요.

디클릭 클릭 파오타고 왔어용~!
보팅과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디클릭 클릭 페이아웃된 포스팅
클릭 파도타고 올때마다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