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무당벌레의 우화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무당벌레의 우화 장면입니다.

사실 저도 처음보는 거라서 저는 쐐기벌레 종류인줄 알았는데,

집에와서 아무리 검색을 해봐도 비슷한 쐐기벌레가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이미지 검색을 해봤더니

무려 무당벌레의 우화 장면 아니겠습니까!!

보통 35mm 렌즈 하나만 가지고 다니는터라...

이날 하필이면 그나마 접사를 조금 더 잘할 수 있는 렌즈를 안가지고 나오는 바람에 결국 찍고 잘라낼 수 밖에 없네요ㅠㅠ

그리고 범용 50mm 매크로렌즈를 갖고 싶다는 생각이

꾸물꾸물 올라오지만...

올해는 지른게 너무 많아서 당분간은 패스해야겠습니다ㅠㅠ

내년 이맘때쯤에는 좀 더 괜찮은 우화사진을 건져봤으면 합니다.

Sort:  

설레는 마음으로 매크로렌즈를 샀지만.. 실사용시간은.. 입니다 ㅎㅎ
아무레도 100mm 라서 평소 쓰기엔 부담스러운 화각이기도 하니 50mm정도라면 이모 저모 좋을 듯 하네요 ㅎㅎ

보통 100mm 매크로는 인물 겸용으로 많이 쓰시던데
저는 그렇게 찍은 인물이 없으니...
표준 겸용으로 하나 들이고 싶은데
지금 쓰는 35mm 랑 포지션이 살짝 겹치기도 하고...
고민이 좀 되네요 ㅎㅎ

저도 무당벌레 우화 장면은 첨보네요^^
감사합니다

우화라는 걸 알고 찍었으면 좋았을텐데
잘 몰라서 대충 찍었더만 참사가 일어나네요ㅠㅠㅋㅋㅋㅋㅋ

Hi @sinta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54 which ranks you at #419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19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9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6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