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티 출품작] 일러스트레이션(사진이지만 일러스트같은)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압구정동 나갔다가 맑은 하늘과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이지만 일러스트같은 건물모습이네요
압구정동엔 볼게 많아요 건물, 카페, 술집 그리고 사람들 ^^

Sort:  

완전 멋져용~ ^^

감사합니다 ^^

와우 사진이라고 믿기지가 않을 정도네요
멋진사진 잘 보고 갑니다.

직접보면 굉장히 멋지더라구요~~

와 진짜 그렇네요 ㅇㅅㅇ 乃

넵 ㅎㅎ 감사합니다

오~ 멋진데요^^ 잘 담으셨네요^^

길가다가 급작스럽게 찍은건데 ㅎㅎ

약간 센티넬 느낌 나네요 ㅎㅎ

센티넬

오 멋진데요 ㅎㅎ

압구정 근처 갈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저 기아건물 참 멋있어요 :) 마치 극세사 침구를 손으로 쓱 쓸어넘겼을때의 느낌이랄까....
사진 멋지네요 b

그렇지요 저도 사진담기는 첨입니다

와 건물 신기하네요

네 많이 멋지더라구요

오오 사진 참 느낌이 좋네요~^^
뭔가 추상화 같은...!

ㅎㅎ 네 감사합니다 직찍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