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eem] 나만 알고싶은 푸드아트 #음식으로 그리는 그림~!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5F5095EA-EF75-4585-B717-8B49BEFBDF06.jpeg


안녕하세요~
todaypops의 jullia 입니다~^^

이 글은 “나만의 알고 싶은 푸드아트” 아티스팀에 참가하는 글이에요~^^


  • 이 작품은 말레이시아의 푸드 아티스트 사만다 리 (Samantha Lee)의 작품입니다.
  • 작품명은 영화 해리포터의 헤르미온느 입니다~
    (Harry_Potter_Hermione)

사만다 리는 처음엔 주부이며 아이들의 엄마로 편식이 심한 아이들을 위해 음식을 그림과 캐릭터로 만들어 아이들에게 주며 그 아트를 인터넷에 올리다 유명해졌어요~

사만다 리는 인스타 팔로워 수 68만명이며..!!!
현재 세계적인 푸드 아티스트로 활동중이에요~^^
다양하고 캐릭터의 디테일과 표현이 와우~! 대박~! 판타스틱~!! ㅎㅎㅎㅎ 말이 나올정도로 뛰어난 솜씨와 재능을 가지고 있어요~
저는 2016년에 첨 알게되었고 ,
혼자만 알고싶을 정도로 너무 좋아하는 푸드 아티스트랍니다~

사만다 리의 인스타에 가시면 더 많은 푸드 작품들을 보실수 있어요~^^

사만다_리Samantha_Lee인스타


재밌게 봐주셨다면 감사합니다~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더위야 가라~!
짱짱맨님도 화이팅! 입니다

와~너무 깜찍하고 예쁘네요~
엄마에 센스가 대단한거 같아요

정말 센스에 놀랄따름이라는요~ ^^

너무 예뻐서 못먹을 거 같아요. ㅎㅎ
꼬불꼬불한 면으로 표현한 머리가
귀엽네요.

먹기에 아깝죠~
저런 도시락 받아보고 싶어져요 ㅎㅎ

와ㅋㅋㅋ먹을 때 아까워서 어케 먹어야 할지....ㅋㅋㅋ

사만다 리 라는 분 정말 대단하시네요 :)

먹기에 너무 아깝죠~~ 근데 음식이니 ㅎㅎ

이런건 무조건 사진으로 남겨야겠네요^^
아까워서 먹기가 미안할거 같아요;;;

먹기 아깝죠~~
부러운 금손이에요~

와우~!! 역시 어디나 엄마는 대단합니다~ 이건 아까워서 어떻게 먹죠???

편식을 고치기 위해 정성과 아이디어 공을 들인 엄마 대단하죠~^^

너무 귀여워요!!!
진짜 먹기 아까운 작품 BEST네요 ㅎㅎㅎ

작품들마다 다 아이디어와 디테일이 대박이에요~
너무 좋아하는 분이랍니다~^^

면만 먹으면 머리숱이 점점 없어지겠네요ㅎㅎ
아까워서 못먹겠어요~

ㅎㅎ
그런 디테일하게 상상하시기까지~^^

인스타도 구경 가볼게요

아까워서 어찌먹나요ㅎㅎㅎ

아까워서 못먹을것 같긴해요 ㅎㅎ

이열 ㅋ
잘만들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76.35
ETH 3066.39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