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참가] 베지터 ! 수박을 향해서 에네르기 파 ~~~ ( watermelon with dragonball vegita )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안녕하세요 @wonsama 입니다. 첨으로 아티스팀 컨테스트에 참여하게 되었네요 ^^

이번에 첨 참여하게 된 주제는

나만 알고 싶었던 아티스트 작품 "푸드아트" 입니다.

출처

인스타 그램 : https://www.instagram.com/gakugakugakugakugaku1/

베지터가 수박에 에네르기파를 쏴버리니 푸수숙 변화하는 수박의 멋진모습 !

대단한 것 같습니다. 수박을 가지고 저런 스톱에니메이션을 만들다니... 부들부들

참고로

gakugakugakugakugaku1 님은 일본, 고베에 사시는 분으로 Thaicarving 이 세상에 퍼지기를 바라는 분 입니다. 위 계정으로 가면 많은 음식조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키위, 가지, 무, 수박, 당근, 브루컬리 등 정말 다양한 채소 및 과일을 가지고 멋진 조각을 보여주시죠 ~

저도 함 따라 서 참외를 가지고 조각하려다 ㅜㅜ 먹는 것 가지고 장난하는 것 아니라는 아내의 말을 따라 그냥 칼로 잘라서 먹고 말았네요 으윽....


Hello @wonsama. I am now participating in the Artis team contest ^^

This time,

I just wanted to know about artist art "Food Art"

source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gakugakugakugakugaku1/

Veggie shoots Energie waves in watermelon.

It looks great. I made a stop animation with a watermelon ...

Note that

gakugakugakugakugaku1 is a person who lives in Kobe, Japan and wants to spread Thaicarving to the world. If you go to the above account, you can see many pieces of food.

Kiwi, eggplant, radish, watermelon, carrots, bruculli, and many other vegetables and fruits,

I am going to sculpt the melon along with me. I did not play with eating. I followed my wife's words and just cut it with a knife.

Sort:  

와 겁나징그럽다고 느낀건 저뿐인가요 ㄷㄷ듀ㅠ

붉은색이 진해서... 으으...

이거 무슨 마법인가요.
신기하네요.

한땀 한땀 장인의 정신이 느껴지는 스톱 에니메이션이네요 :)

Your article is very exciting!

thanx for reading :)

Very great articls thanks friends

thanx for reading :)

크헉~!

수상을 응원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응원 감사요:)

워 수박 변화 살아있네요..ㄷㄷ 거기에 포인트로 제 프사 베지터를 사용하시다니!!!

헉 프사가 ... ㅋㅋ

정성이 어마어마한데요ㄷㄷ
퀄리티 최고ㅋㅋ

정성도 대단하고 연출도 좋네요.
신기하면서 재미있어요. ^^

전 왜 수박이 징그러워 보일까요? 징그러운 동물의 입 안을 보는 것 같은 공포감이 오네요. 희안하네.

캐릭터 선택도 센스있게 베지터로 했네요ㅋㅋ 아마 당근으로 할 때는 카카로트가 나오지 않았을까...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