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몰랑일기 표지 1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스팀잇에 연재중인 저의 일기 대문입니다. 핑크는 제가 임산부라 아무이유없이 핑크로 색상을 지정한겁니다. 중간중간 보이는 도형들은 심심한 표지를 지루하지 않게 보여주죠. 특히 ㅋㅋㅋ를 넣어 밝고 쾌활한 느낌을 전하려 했습니다. 일기라는 학문이 다소 일반인들에게 생소하다보니 자칫 다가가기 쉽지 않은데 예쁘고 대중적인 디자인의 표지로 친근하게 다가서려 노력했네요.
현재 일기는 126번까지 나온상태입니다.
풀보팅을 원합니다
♡♡♡♡♡♡♡
사랑해요
아티스팀
♡♡♡♡♡♡♡

Sort:  

이번에는 주제가 핑크인가요?
스팀잇이 조만간 핑크핑크해지겠네요.

오~~~예쁘다♡♡

대문이 "Produce 48" 버젼이네요~~~ ㅎㅎㅎ

찡여사 파이팅입니다~

전 가즈아 일기 어느순간 중단이 되었더니 다시 이어쓰기가 힘들어 졌네요...

그러다 요즘 맨날 테이스팀만 올리고 있네요

조만간 저도 새로운 일기를 연재해볼까 생각중입니다.

그래도 하루에 1개씩 컨텐츠를 올리고 계시잖아요
저야말로 지쳐서ㅠ.ㅠ...

전 가즈아 일기 나름 재미있어서 계속 하려고 했는데... 아쉽기도 해요

그나저나 테이스팀은 사진만 좀 찍어두면 포스팅 하긴 쉬워서 좋은것 같아요..

저 ㅋㅋㅋㅋ 가 움직였으면 저 매력적인 대문 일 것 같은!?

언제오나 아티스팀 ? 보고 있나 ? 엔토파즈

제게도 와주세용~~ ♡♡

제게두욤~~~^^)/

자주 놀러 올게요 찡여사님
팔로했어요!

jisoooh0202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isoooh0202님의 [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열다섯째날 + 띨띨당 개명신청

...25, kibumh,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cowboybebop, maikuraki , urobotics, sweetpapa, bluengel

아무리...

캭~!

찡여사~! 멋쪙~!

블루엔젤은

블랙핑크(블핑)이 좋아~! ㅋㅋㅋㅋㅋ

kimegggg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megggg님의 ■ GAZUA + CRAZY | 스파업 했다. 만스파.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maikuraki , urobotics, sweetpapa, bluengel
형들 호출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