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홈 갑각류 파티 | Ramengirl🍜

in #blog5 years ago

[KR]

어버이날 홈 갑각류 파티


IMG_4134.jpg

안녕하세요, @ramengirl 입니다. 올해는 어버이날에 맞춰 부모님집에 가서 맛있는것도 해드리고 오랫만에 장녀 노릇을 해야겠다고 계획을 세웠는데요.... 그 이유는 계획한건 아니였지만(?) 작년이랑 제작년에... 어버이날엔 꼭 외국에 있었기 때문이에요ㅜㅜㅎㅎ

저희 엄마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갑각류, 아빠는 해산물이에요 :) 그래서 대게나 킹크랩 파티를 할까 생각했는데 제철이 아니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너무 비싼거 있죠...ㅠㅠ 그래서 고민을 하다가 랍스터와 새우로 대체하게 됐어요.

KakaoTalk_Photo_2019-05-11-15-32-34.jpg

랍스터를 구매한곳은 '훈훈수산'이라는 온라인 상점이에요 :) 포장을 꼼꼼히 해주셔서 그런지 집에 도착해서도 랍스터들이 살아있더라구요... 저는 살아있는 랍스터는 처음 만져봐서 너무 무서워서 소리지르고 난리났었어요ㅜㅜㅋㅋㅋㅋㅋㅋ

IMG_4124.jpg

두번째 요리로는 위에 레시피를 사용해서 보일링크랩이라는 음식을 만들었어요 :) 유튜브에서 다른분들이 먹는건 봤는데 직접 먹어보진 못했거든요~ 이건 동생이 너무 먹어보고 싶어해서 만들어봤어요!! :)

IMG_4127.jpg

IMG_4130.jpg

버터랑 마늘을 많이 넣고 만들어야 맛있다고 해서 듬뿍 넣었어요 :) 그랬더니 꽤나 그럴싸하지 않나용? 타이거새우랑, 홍합, 오징어, 옥수수, 감자 등이 들어갔어요!! 먹다보니까 한국식으로 떡을 넣었어도 맛있었겠다 싶더라구요.

IMG_4132.jpg

랍스터는 뒤집어 삶아야 내장이 안흘러 나온다고 해서 뒤집어서 삶았어요 :)

IMG_4136.jpg

IMG_4136.jpg

짠~ 삶은 타이거새우랑 곰새우까지 세팅하니 정말 갑각류 파티가 따로 없죠?ㅋㅋㅋㅋㅋ

KakaoTalk_Photo_2019-05-11-15-31-39.jpg

올해 어버이날 선물로는 뭘드려야할지 모르겠어서 상품권을 드렸어요ㅠㅠ 그랬더니 너무 좋아하시는...ㅋㅋㅋㅋ 앞으로 현금이나 상품권으로만 달라고 하시네요...^^

러시아산 곰새우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탱글탱글하고 랍스터식감이라 맛있었어요~ 랍스터도 살이 꽉차있고 정말 제대로된 한상이였답니다. 저도 처음엔 온라인으로 해산물을 주문하는게 꺼려졌었는데 산지직송 해산물은 오히려 시장보다 더 싱싱할때도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한여름에는 조금 힘들겠지만 봄, 가을, 겨울에는 추천드려요~^^ 여러분은 어버이날 뭘하며 보내셨나용?

Sort:  

어우 대박입니다.

감사합니다앙~^^

오오 좋네요. 갑각류가 먹기 귀찮아서 그렇지 맛이 참 좋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맞아요~ 뭔가 열심히 먹고 있는데 배는 안부른 느낌...ㅋㅋㅋㅋ 맛은 최고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