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업! 2000SP 가 곧 ~~!

in #blog6 years ago (edited)

모아 놓았던 스팀달라를 스팀으로 바꿨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리면 더 좋았겠지만..)

그리곤 파워업!

아직 2,000도 안되네요.. 그래도 곧 될 예정입니다..
스팀 가격이 이정도에서 횡보하면 거래서 스달도 스팀화해야지 (ㅠ_ㅠ)


아래 코인 노래방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하단에 보면 스팀어플을 통해서 레이아웃 적용하고 응용하여 나만의 리스팀 (?) 같은 것을 시도 했는데..

이벤트 참여도 저조 하지만... Html같은거 몰라서 엄청 시간들여 시도한 홍보판(?)인데.. 아무런 이야기가 안되니.. 슬프네요.. < 댓글은 이벤 참여용이라고 생각해서 그런가...>

아무튼 스팀의 미래를 낙관적으로 보신다면 스파업 하기 좋은 계절이 계속되고 있네요
:-)

Sort:  

다들 이 시기에 스파업 하시네요. 저도 조금씩 올리고 있어요.

예전엔 비싸서 못했으니 지금은 조금씩 해볼만한 가격인 것 같습니다 :-)

오!!! 나름 좋은시기에 스달 투 스팀 했군요!!! 스파업 ㅊㅋㅊㅋ합니다^,^

감사감사합니다!
웃는날이 올겁니다~

스파업 축하드려요!ㅎㅎ

감사합니다

장기적인 투자 축하드려요.

다시 좋은 시절이 올 것이라고 믿어봅니다 ㅎㅎ

흐어... 얼마 전에 스파업 해서 이제 돈이 없으여ㅠㅠ

글로서 파워업 하면되죠..
스달이 안나오니 파워업 하기 좋은 시기네요 (포스팅으로) ㅎㅎ

풀보로 스파업 응원합니다
저도 임대 끝내면
빨리 스파업 ㄱ

예전엔 가격이 장벽이었는데
이제는 조금씩 모아가볼 가격대 같아요~

명성 60이시니 바이트볼도 챙겨 받으세요~

스파업 축하드려요..^^
스파업 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ㅎ

네 그런 시기입니다.
명성 50이니시 바이트볼도 챙겨 받으세요~

파워업 가즈아~~~!!!
지금 같은 바겐 세일 다시는 안올꺼 같아서 열심히 줍줍 하고 있습니다.ㅎㅎ

이번이 마지막 세일이었으면 좋겠는데...
마지막이면 세일기간이 좀 길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꽤 많은 분들이 업을 하신거 같은데..이젠 좀 올라줬으면 ㅎㅎ

저는 조금만 더 횡보 해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