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삼촌의 묵상

in #blog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나무늘보이에요, 하고 부모님은 한국인인데 저는 미국에서 태어났습니다. 원래 영어로 쓰는데 명제 연구 하는거 한국 사람들 들었으면 좋겠어요. 비록 내가 한국어에 능숙하지 않더라도,이 기사를 이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호기심 전화...


오늘 저는 한국의 전직 대통령을 들여다 보았을 때 마음이 두렵습니다. 보수적 인 대통령과 진보적 인 대통령 사이의 격차와 한국인들이 그들을 사랑하거나 싫어하는 이유에 놀랐습니다. . 나는 신문, 서적 또는 인터넷으로 연구 할 수있는 무한한 것들이 있음을 느꼈지만, 누군가가 직접들을 수있는 간증이나 대화의 일부가 있습니다. 누군가의 개인적인 생각은 편견, 추론 및 개인적인 의견을 강조합니다.

나는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의 세 대통령에 대한 그의 생각에 대해 물었다. 그는 진보적 인 대통령이라고 설명했다. 그들은 변화를 추구하며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하는 경향이 있으며 보수적 인 가치에 반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많은 일반 시민들은 기존 정책에 도전하는 진보적 인 대통령을 선호합니다. 한국이 무조건적으로 북한에 대한 원조를 제공했던 햇볕 정책의 측면에서 그는 김대중이 시작했다고 언급했고, 노무현은 그것을 진전 시켰으며 문재인은 그것을 끝냈다. 그 일을해야합니다.


일반 인구 대 새로운 인구

삼촌은 70 %가 통일을, 30 %가 통일을 반대하는 일반 인구의 비율로 약 70 대 30의 비율로 추정되는 흥미로운 통계를 발표했습니다. 주된 이유는 부유 한 인구가 통일 이후 탈북자들을 돕는 데서 야기 된 세금 인상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더 젊은 인구의 관점에서 보면, 그들은 감정적 인 연계가 나이든 세대만큼 강력하지 않기 때문에 상황에 대해 더 회의적입니다. 따라서 삼촌은 50:50에 배치합니다. 이 통일 과정을 완료하기 위해 통과 토치를 본질적으로 받게 될 것이므로 사람들의 설득력있는 부분입니다.



source

실크로드 + 한국 교통 시스템 연결의 짧은 연속으로서 그는 자유로가 자유로 2라는 또 다른 고속도로가 한국에서 파주 지역으로 이어져 북한으로 끝날 것이라고 언급했다. 통일 한국에 대한 진정한 의식적인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사실에 흥분하게됩니다.

두 개의 맥주와 엄격한 대화


지난주에, 아빠가 골프를 치던 친구 몇 명을 데려왔다. 우리는 한국 전체에 대해 맥주를 마시 며 재미있는 대화를 나눴다. 그는 한국이 지리적으로 다른 나라들과 분리되어 있다고 강조했다. 이것을보다 잘 시각화하기 위해 그는 한국이 이렇게 생각하지 않고,

fix 1.png

한국은 섬입니다.

fix 2.png

EDIT: 미안합니다. Sea of Japan를 지웠습니다.

아빠의 친구는 한국이 은유 적 섬이되어 북한이 통일되면 아시아의 다리가된다는 대화를 이끌었다 고 강조했다.


끝까지 읽어 주는 사람들 정말 감사합니다. 의견을들을 수 있도록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footer1.png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https://unity-coin.org/2018/08/10/%ed%95%9c%ea%b5%ad-%ec%82%bc%ec%b4%8c%ec%9d%98-%eb%ac%b5%ec%83%81/


Sort:  

제가 보기에는 님께서는 우리 한국 사람들에 진심을 모름니다.
우리 남한 사람들은 통일을 원하지요 좌파건 우파건 다 똑같아요.
제가 좌파한테 물어보면 통일을 원한다 말해요 그래서 공산주의도.
종아하냐고 물으니 자기들이 제일 실어 하는게 공산주의 라는 거애요.
공산주의는 실으면서 문제인은 좋은 모양이애요 문재인이 공산주의자라는걸
모르고 있어요. 우파는 확실히 공산주의는 안되지요
통일이 되어도 자유 민주주의로 통일이 되어 야지 공산주의 인권 지옥으로 통일이 되면 안되니까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을 반대하는 겁니다
제대로 본질을 아시고 말씀하세요.

나는 정치에 뛰어 들고 있습니다 만, 문재인은 나라 전체를 위해서 좋은 의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투표율에 대해서만 낙관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외부 국가들에 의해 살아갈 것입니다.

'문재인은 나라 전체를 위해서 좋은 의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문재인은 지금까지의 행위로 보면,
남한의 몰락을 촉진하는 정책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문재인이 좋은 의도가 있는 나라는 남한이 아니라, 북한으로 생각됩니다.
내가 문재인을 종북 간첩으로 생각하는 또 다른 정황상의 이유들 입니다.

명백한 이유는 아래 링크
(현재는 바로 윗 댓글임.- 아마도 종북 간첩들이 와서 다운보팅 할 것이므로, 댓글 이 숨겨지거나 위치가 바뀔 것이고, 끊임없이 재생 될 것임. )

https://steemit.com/blog/@twotoedsloth/-d26c8ij8xl#@steamsteem/re-twotoedsloth--d26c8ij8xl-20180811t191116822z

재밌게 읽었습니다~ 논문 화이팅.

감사합니다 누나!!

좋은 글 보고 갑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이 통계는 통일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 때문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사실상 통일이라는 말은 오랫동안 남한이나 북한의 권력자들에 의해 편의에 맞게 이용되어 본래 말이 가지고 있는 순수한 이미지가 사라져버린 용어라고 생각합니다. 부정적이든 긍정적이든 본래의 의미하고 너무 멀리 떨어져 버린 냉전 시대의 시대 착오적인 표현이 되어버린 듯합니다.

이제 이 시대착오적인 통일을 말하기 보다는 동반자의 개념으로 들이고 이 남북한의 해빙 무드가 한반도에 몰고 올 긍정적 파문을 기대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왜냐하면 남북한의 동반자 체제는 이제는 사라져가는 낡은 세대들보다 앞으로 살 날이 많이 남은 사람들에게 휠씬 긍적적 움직임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해외에 사는 한국인 교포들에게도 나쁜 소식은 아닐 것입니다.

나는 북한인들이 남한과 동등한 수준에 있어야한다는 입장을 취하고있다.

북한 인민들은 남한 국민들과 동등한 권리를 누릴 수 있습니다만,

북을 73년 이상 3대 세습 종신 독재 노예화 폭압 통치로 지배하고 있으면서도
인민들을 세계 최악의 기아에서 굶어죽는 빈민들로 만든 그 독재자들은 처단해야 합니다.

북의 살인돼지 백두크셔 일가는 목을 따서 처형하고,
북의 인민들을 해방시켜서, 남한의 국민들과 같은 권리를 누리게 해 주어야 합니다.

통일문제를 얘기하기전에 지도의 명칭부터 제대로 이해하시고 들어가셨으면 합니다. 여긴 어느나라 사람들인지? 일본분이라면 이해합니다..

??? 무슨 말이에요?

지도내에 sea of japan 이라는 표기때문입니다. 한국인에게는 동해를 일본해 라고 적힌 지도가 말이 안되는거죠. East sea가 맞는 표현입니다. 저 지도를 사용한것 자체가 잘못되었습니다.

아ㅏㅏㅏ 그거 안봤습니다. 구글애서 얻었습니다.

Sea of Japan 이 아니라 동해 입니다.

Loading...
Loading...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