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가득 희망 다이어리

in #bukdb5 years ago

눈물 가득 희망 다이어리

김은혜;오선화

틔움출판

 

 


 

목차

 
눈물 가득 희망 다이어리
차례
저자의 말
    은혜가 전해주는 ‘오늘의 행복’ 이야기, 함께 들어보실래요?
엄마의 편지
    은혜야, 우리 꼭 천국에서 만나자
죽을지도 몰라
    나 자신을 위한 실험
    오, 해피데이!
    안경 쓰면 보인다, 직진!
    아빠의 한숨, 엄마의 눈물
    밥이 모래알 같아
    핑크색 후드 티셔츠처럼
    나는 꿈이 있다!
    나는 정말 지금이 좋아요
    긴 하루의 끝에서
    아빠의 신장이 내 몸에
    소중한 엄마
    가슴이 콩닥콩닥 뛴다
    울지 마, 은비야
    수술이 잘못됐나?
    아빠한테 미안해
꼭 살 거야
    부활을 꿈꾸며
    신장이 없어도 항상 웃는 아빠
    할머니, 나 안 갈래
    천사 같은 선생님
    우울증, 하늘나라에서는 안 아프겠지?
    모두 보고 싶을 거야
    아빠가 사준 중고 휴대전화
    좋아질 거야
    수영하고 싶단 말야
    요동치는 내 서운함 속으로 풍덩!
    내가 사는 이유, 바로 가족
    나, 어떡하죠?
    철없다, 정말
    울지마, 내가 더 미안했어
    나 때문에 늙은 엄마
    기적이 일어날 거야
    아~ 어지러워
    하나님, 우리 언제 만나요?
    아빠, 그래도 사랑해
엄마 미안해
    내 사랑, 미니홈피처럼
    아빠 엄마의 등이 운다
    김은비, 쫄지 마!
    마음의 그릇
    꿈같은 졸업
    9만 원짜리 가방
    새로 태어난 것 같아
    내가 지하실에 갇혀 있다고?
    언니는 이기주의자야!
    아픈 만큼 성숙해졌나?
    흔들리는 엄마의 눈동자
익숙한 고통
    내 몸이 말을 듣지 않아
    나는 혼자가 아니야
    건강하지 않아도 행복해
    긍정의 힘
    오늘 내가 죽는다면
    익숙해지기 싫어
    자라지 않는 키, 늘지 않는 몸무게
    내게 남은 욕심 한 가지
    짐이 되고 싶지 않아
    I can do it!
    은비야, 잘 가
    아픔을 숨기는 웃음이란 방패
    마음, 생각 비우기
    크리스마스 만큼은 아프지 않았으면
나의 희망 다이어리
    아파도 우리는 친구야
    병도 친구가 있어
    대학생이다!
    누군가의 희망이 된다면
    아빠, 내가 안아줄게
    5리터의 눈물
    행복한 외식
    안돼, 아빠도 같이 가
    은비에서 은혜로
    독수리 날개 펴듯
    해피 엔딩을 꿈꾸며
    사랑하는 나의 엄마에게
    하늘로 보내는 편지
    어쩌면 나는
선생님의 편지
    사랑을 남기고 간 은혜에게

 

@bukdb 가 게시하는 포스팅은 북이오에서 스트리밍으로 제공하는 전자책들의 정보페이지입니다. 스팀잇 사용자들이 북이오 플랫폼에서 구입한 전자책에서 링크를 통해 인용을 할 경우 이를 보팅을 통해 보상하기 위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북이오가 스팀잇 블록체인을 통해 하고자 하는 일들을 가입인사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