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에게 묻지 말고 삶의 물음에 답하라

in #bukdb5 years ago

삶에게 묻지 말고 삶의 물음에 답하라

김영권

이덴슬리벨

 

카테고리 시/에세이
ISBN 9788991310292

 


 

목차

 
표지
저자
머리말
차례
01. 부디, 채울 수 없는 욕망에 찌들지 말라 _ 비우기
    나의 10억 원 만들기 3+7작전
    돈아! 한판 붙자
    힘 빼는 연습 4가지
    굿바이~ 스트레스
    내 그림자가 울고 있다
    첫 키스처럼
    가진 게 너무 많다
    무소유 실험
    법정 스님 따라하기
    나는 백과사전이 아니다
    단신 루저의 외침
    저는 지금 아프면 안 되거든요
    노래방 스타
    이효리와 이영애에게 홀리다
    땅에서 멀어지면 병원에 가까워진다
    짬을 내고, 틈을 만들자
    노브라 &노타이
    수십 년 묵은 습관 버리기
    먹고 마시고 다이어트 한다
    TV를 끄고 인생을 켜세요
02. 삶에게 묻지 말고 삶의 물음에 답하라 _ 깨우기
    인생 드라마 안내문
    가짜 장미
    나의 하루
    술독에 빠진 날
    그녀를 살리는 게 내가 사는 이유다
    가슴에 울림이 있다면 살아 있는 것이다
    미용고사 안내문
    눈사람 실종사건
    ★ 볼 일 없이 산다
    거울 보는 남자
    내 마음 나도 몰라
    꽃보다 아름답기
    그대의 마음을 여는 법
    내 마음을 다스리는 주문 3가지
    줄 것도 받을 것도 없다
    남들이 원하는 내가 나는 아니다
    홀로 떠난 휴가
    X같이 빠르다
    놈>남>님
    당신은 인생 몇 단?
03. 50이 되면 숲으로 들어가 신과 대화하라 _ 행복 찾기
    인생 3막
    행복 3종 경기
    나는 걷는다
    즐겁게 걷는 게 가장 좋은 걸음이다
    당신이 곧 길이다
    인덕원이 압구정보다 좋다
    대운하 대신 웰빙운하
    당신은 개보다 행복한가
    숨 쉬는게 행복하다
    이번엔 이것만
    행복한 남자 VS 불행한 남자
    자기야~ 놀자
    개미는 행복하고, 베짱이는 불행했다고?
    기러기 아빠의 여름 휴가
    나에게 없는 것
    하고 싶은 일은 지금 당장 하라
    웃자, 아니면 울자
    봄은 내 곁에, 행복은 내 안에 있다
    비가 내리면 비를 맞아라
    카르페 디엠을 위하여
판권

 

@bukdb 가 게시하는 포스팅은 북이오에서 스트리밍으로 제공하는 전자책들의 정보페이지입니다. 스팀잇 사용자들이 북이오 플랫폼에서 구입한 전자책에서 링크를 통해 인용을 할 경우 이를 보팅을 통해 보상하기 위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북이오가 스팀잇 블록체인을 통해 하고자 하는 일들을 가입인사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