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살아가면서 꼭 읽어야 할 명시(名詩)

in #bukdb5 years ago

세상을 살아가면서 꼭 읽어야 할 명시(名詩)

플레이북 편집부

플레이북

 

카테고리 시/에세이
ISBN 9788998000288

 


 

목차

 
표지
판권
세상을 살아가면서 꼭 읽어야 할
명시를 내며

차례
거친 골짜기 아래로 피리를 불며
이니스프리 호수섬
바다바람
가난한 자의 몽상
무엇이 사는 것인가
기도
나는 세상을 바라본다
내가 만일
화살과 노래
세상의 장미
만일
나 오늘만큼은 행복하리라
교감
그대의 행복 안에 나
바닷가에서
모랫벌을 건너며
숲에 가리라
할 수 있는 한
이제 더 이상 헤매지 말자
그대를 내가 어떻게 사랑하느냐구요
나는 그대의 행복을 소중히 합니다
첫사랑
동경
그대의 눈 속에
사랑의 철학
사랑은 어떻게 그대에게로 다가왔는가
사랑을 훔치는 이
만남
감각
행복한 마음으로 그대를
연인
소녀들에게의 충고
나는 그대를 사랑했다오
당신이 나를 사랑해야 한다면
사랑하는 이 곁에서
산 너머 저쪽
낙엽
아름다운 봄이 찾아와
무엇보다도 멋진 일은
제인에게
애가
사랑에 빠질수록 혼자가 되어라
내 사랑을 의심하지 말아요
5월의 노래
이별
잊어버립시다
가지 마라 연인이여
내가 죽거든
내 마음에 눈물 흐른다
희망은 날개를 가지고 있다
삶이 우리를 속일지라도
인생찬가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내 나이 스물하고 하나일 때
젊은 시인에게 보내는 편지
청춘
해답
황야를 본 적 없어도
비오는 날
우리로 하여금
시용성(城)
살아남은 자의 슬픔
가난한 자의 아들이여
어찌하여 나의 눈동자는 흐리는가
내 사랑은 빨간 장미
사랑은
애너벨 리
생일
무지개
꽃처럼 저버린 사람
다시 읊은 옛노래
추억
잊혀진 여인
이별
기억해요
미라보 다리
그녀는 외진 곳에서 살았네
당신은 한 송이 꽃과 같이
연보라빛 클로버 들판을
선물
음악은
수선화
세계를 변혁하라 필요한 것은 그 것이다
그대가 늙거든
함께 있어도 거리를 두어라
취하라
크나큰 고통이 지난 뒤에는
엄숙한 시간
내 삶의 여행은
옛샘
열한시
사느냐 죽느냐 이것이 문제로다
오! 선장, 나의 선장!
청춘의 비밀
슬픔
여 행
새벽 한시
젊고 황홀한 희망에 숨쉬며
더 없는 행복
천하의 모든 사람들이 말하니
귀여운 여인에게
빈배

 

@bukdb 가 게시하는 포스팅은 북이오에서 스트리밍으로 제공하는 전자책들의 정보페이지입니다. 스팀잇 사용자들이 북이오 플랫폼에서 구입한 전자책에서 링크를 통해 인용을 할 경우 이를 보팅을 통해 보상하기 위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북이오가 스팀잇 블록체인을 통해 하고자 하는 일들을 가입인사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