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나들이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본가에 가면 쭌쭌이와 할머니 할아버지는 어느샌가. 한팀이 되있습니다.

그럴때 저희 부부는 외출을 감행합니다~~~

예전에 자주 갔던 코엑스몰로 슈융~~

외출시간은 2시간 내외이기에.. 모든 하고 싶은거는 후다닥 해야합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TwalY0G4E4JqtmNltcjw.jpg

오랜만에 오는 삼성동 현대백화점입니다 감동감동 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Twaozc1dBAZHwUJfRInD-tile.jpg

코엑스몰로 가서 서울 구경좀 했습니다. ㅎㅎ

와 레고로 스타워즈를~~~ 너무 멋져서 눈이 @.,@

오늘 주인공은 ~~~ 접니다 ㅎㅎㅎㅎ

KakaoTalk_20180603_130138382-horz.jpg

너무 오랜만이라.. 길도 헤메고..

아내와 간만에 요기조기 돌아다니니.. 옛날 생각도 나고.. ㅜㅜ

좀있으면 총총이 나오면 이것도 못하겠지 하며 또 ㅜㅜ

현대백하점 지하에 음식들이 맛나다고 소문이 나서 그쪽으로 이동~~

백화점 지하는 한번만 쓱~ 봐도 어느집이 요즘 핫!! 한지 한눈에 알수가 있습니다.

사람들 줄이 서있는 곳에 가서 저희도 .. 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Twaozc1dBAZHwUJg7odP-tile.jpg

세띠엠므라는 아이스크림가게입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메인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1등급 우유로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아이스크림 이라고 합니다

가격은...소프트 아이스크림 바닐라는 2,500원

젤라또아이스크림은 3,900 원...

KakaoTalk_Moim_54alGVJMzRTwaozc1dBAZHwUJgbeVj-horz.jpg

달달하니~~~ 좋네요^^

둘이 간만에 식사를 하려했는데 ㅡㅡ;;

괜히 애 맡기고 나온거 같아 죄송해서... 포장을 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TwalY0G4E4JqtmNlZVdg-tile.jpg

로코스BBQ 입니다. 여기도 줄이 서있더군요..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TwalY0G4E4JqtmNmeuOe-tile.jpg

립과 닭다리2조각을 샀습니다.

백화점이라서인지 너무~~~ 친절하던군요 ㅎㅎㅎ

친절함에 목말랐나 봅니다 ㅎㅎㅎ

집에 와서 세팅~~~

KakaoTalk_Moim_54alGVJMzRTwalY0G4E4JqtmNlJYki.jpg

종이박스 포장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TwalY0G4E4JqtmNlDn8K.jpg

닭다리가 밑에 있는데 너무 배가 고파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ㅡㅡ;;

KakaoTalk_Moim_54alGVJMzRTwalY0G4E4JqtmNlBaKe.jpg

빵은 일반 제과점 빵보다 더 부드러웠습니다. 빵이 짱!!!

KakaoTalk_Moim_54alGVJMzRTwalY0G4E4JqtmNlwuUa.jpg

뼈가 많은거지 고기는 많지 않더군요 ㅎㅎ

가족모임에 술한잔 빠질수 없죠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Twaozc1dBAZHwUJfPeVP.jpg

형이 사온 마오타이와 함께 했답니다^^

향이 끝내줍니다!

즐거운 일요일 보내고 계시죠~~~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맛난 거 사가셨네요~ ㅎㅎ
나들이 하시는 거 보기 좋으네요~
부부도 가끔 이런 자유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이기적으로 가끔은 탈출하시길~!!

시간이 참 안나서요.. ㅎㅎ 부부도 둘만의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ㅎㅎ

와아아~~ 맛있는거 많이 드셨네요 ㅠ_ㅠ 젤라또 아이스크림 위에 쪼꼬미 콘 너무 귀여워요 ㅎㅎ 올세일님도 남은 일요일 행복하게 보내세요 :)

월요일이 왔습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헉..
저 꿀맛 일듯한 음식들...
빵이 맛나보입니다^^*

빵이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ㅎ

레고 앞에서 정말 행복한 표정이십니다~~

레고 너무 좋아해서요 ㅎㅎㅎ
너무 띠나죠 ㅎ

총총이는 쭌쭌이 다음 주자인가요??
그럼.. 그때는 쭌쭌이랑 데이트를 하셔야 할듯요 ^^

그죠.. 쭌쭌이랑만 놀아야죠 ㅎㅎㅎㅎ

젤라또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버 보여요~^^

주말 데이트 부럽습니다
잘하셨어요
부부 둘만의 시간 자주 가지세요 ♡
(남편 보고 있나 ㅜㅜ)

둘만의 데이트 자주 가지고 싶지만.. 쭌쭌덕에 힘드네요 ㅎㅎ
반님도 데이트데이트~~~ ㅎㅎ

옛날엔 코엑스 눈감고다녀도 다 찾아다녔는데 리모델링 후에는 정말 뭐가 뭔지도 모르겠고 신세계더라구요!

요즘은 미로가 된거 같아요.. 돌아도 돌아도 그자리에요 ㅎㅎ

오늘 날이 너무 더워서 젤라또 보니 넘 먹고파요ㅜ
아니 맡기면 죄송하고 편치않아 후다닥
들어오게 되는거 같아요
그래도 오랫만의 외출이 행복하셨을 것 같아요~
맛난 음식과 행복한 저녁되세요^^

부모님도 쭌쭌이랑만 노는게 좋으신데도..
괜히 맘이 편치않아요.

ㅎㅎㅎ 쭌쭌이가 할머니할아버지를 좋아해서 다행이네요 ㅎㅎㅎ
짧은시간이지만 그래도 좋으셨을거 같습니다 올세일님^^
남은 주말저녁도 즐겁게 보내세요^^

쭌쭌이와 떨어진 시간은 너무나도 빨라요 ㅎㅎㅎㅎ
우부님도 오늘 하루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