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허할때 고기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주말내내 근무중인 올세일입니다. ㅎㅎㅎ

일하고 집에 와서 쭌쭌이랑 놀다보면 먹어도 먹은거 같지않고...허전할때가 있습니다.

그럴땐 몸과 마음이 원하는 '그것' 고. 기. 를 먹어야합니다.

장모님이 집에 오시는길에 쭌쭌이랑 먹으라고 사주신 고기를 열었습니다.

이 고기는~~~~ 인천에는 십정동이라고.. 도살장이 있습니다.

거기서 사오셨습니다... 신선도 별이 백만개입니다 ㅎㅎ

KakaoTalk_20180513_122305684.jpg

가격은 그램당 4200원 .. 소고기인데 착합니다.

부위가 어디인지를 모르겠습니다. ㅜ 장모님께 여쭤봤는데..

'맛있는거 달라고했어' 너무 귀여우십니다. ㅎㅎ

KakaoTalk_20180513_122304967.jpg

구워질때쯤 버섯을 넣었습니다.

먹음직스럽게 ~~~ 촤~~악 촥~~~~굽고 있습니다. ㅎㅎ

KakaoTalk_20180513_122305274.jpg

아내말이.. 고기 구울때 사람이 참 밝답니다... ㅎㅎㅎㅎ

고기를 굽고 있지만 전 지금 다이어트중입니다. ㅡㅡ;;

즐거운 일요일입니다. 고기반찬 어떠세요~~~~ ㅎㅎㅎ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Sort:  

표정은 전혀 허하지 않으신대요 ㅋㅋㅋㅋㅋ
아 고기 넘나 먹고싶네요. 집에 고기가 바닥 ㅠ.ㅠ
아쉬운대로 참치캔을....쥬륵

오랜만이세요~~~ 표정이 허하지않다니요 ㅎㅎㅎ
몸이 허하지않습니다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 전 세일님 글들 자주 이렇게 보지만 재밌어여 글이 근데 다이어트라 말하시고 되게 많은 것들을 드시는건 제 기분탓일까요...
ㅋㅋㅋ

좋은글이네요. 감사합니다

부럽네요 고기반찬^^
저는 주말이 참 바쁘네요...

바쁜게 좋은거라고 어른들이 그러시던데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표정이 정말 밝으신대요 ㅎㅎ 남은 주말도 좋은 시간 되세요 ^_^

너무 티나서 큰일이죠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고기만먹으면빠집니다 ㅎㅎ직접확인했어요ㅎㅎ주말인데근무라니 ㅜㅜ 기운내세요아자자!!!^^

고기만 먹으면요. ㅎㅎㅎㅎ 밥먹어야죠 ㅎㅎ

주말동안 일하셨군요~ 그래도 소고기로 파워 충전하셨으니 남은시간 푹 쉬세요^^

주말근무가 종종있어요 ㅎㅎㅎ 소고기파워업~~~~~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같이 먹는 탄수화물(밥)만 많이 안먹으면 고기는 살 안찝니다. 맛있게 보이네요

고기에 밥을 안먹기가 .. 냉면이면 더 좋고요 ㅎㅎㅎㅎ
상상을하니 침이.. ㅎㅎ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소고기네요 ㅋㅋㅋ 소금 참기름 장에 찍어서 먹고 싶네요

버섯도 구워먹으면 맛있죠 ㅎㅎㅎ

저도 주말에 회사 나와서 일하는 중 입니다 ㅋㅋㅋㅋㅋ

주말에 근무하시다니~~~급~~~~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ㅎ
죄송해요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저도 오늘 고기집가서, 맛있는거 달라고 해야할 것 같습니다ㅎㅎ

ㅎㅎㅎ 고기집가서 그러면 정말 좋은거 줄거 같은데요 ㅎㅎㅎ

황제다이어트 하십쇼!!ㅎㅎㅎㅎㅎ
고기만 먹어도 살빠진댔어!!!

황제가 되기엔.. 소고기는 비싸네요 ㅎㅎㅎ
돼지고기만으로 황제는 어렵겠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