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띨띨당] C갈아만든 스골형C

in #busy6 years ago

오늘은 녹색 풉풉함으로 이어가 볼까낭~ㅋ

아침 풋고추 서브
점심 갈아만든 스골형
저녁 아몰랑~!

풋고추 짤에
대부분 풋고추만 봄 ㅋㅋ
https://steemit.com/busy/@bluengel/3fyyrc

갑작스레
이나중 탁구부 풋고추 서브 머리에 떠올라
조금 C스럽게 올림에 모두 풋고추에 낚임 ㅋㅋ

오히려 이거 뭐야~!
C스럽지 않고 실망스럽고...
똥망글 수준...

글 길어도 C랄
글 어려워 C랄

그냥 C땡알 ㅋㅋ

날이 우중충 후덥지근해
둘썸 프라페 선택하는데
점원 잘나감 추천해줌에

20180913_133059.jpg
요거 먹었는뎅.......

뭔 크로렐라 맛이 나
난 아직 플랑크톤~! ㅋ

갑작스레 뿜어져 나오며
떠오른 녹색의 녹딩딩딩
갈아만든 스골형 ㅋㅋㅋㅋㅋㅋ

스골형 마이 바쁜가봐~!
바쁘더라둥 글/댓글 복원 부탁햐~!
(툴 알려줘도 좋구)

풉~풉~풉~!
POOPS~!

세상은 똥이얏~!

꾸준함
꾸지람

꾸질 꾸질 ㅠㅠ

띨띨당 소환술 :
@stylegold, @mipha, @ioioioioi, @mimistar, @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maikuraki , @urobotics, @sweetpapa
@dildil, @ddllddll, @cowboybebop, @bluengel

추신 :
보팅 C8 프로씩은 좀 해주라~! 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
뭘 말하는지 정확히 모르겠으니까.
스팀챗에서 stylegold한테 말걸어 주시오.

오랜만. 스골~

하이형... 스팀잇에서 놀아야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한테 끌려다니는 중이라.... 다 끌려갔다오면 다시 올께.ㅋㅋㅋㅋ

스팀챗 연결이 앙되... ㅠㅠ

이거 말하는거야??
댓글은 많은 사람들이 쓰고 수정하곤하니 너무 열내지 마시길...

어 고마워 형~!

아 그리고 똥망글 하나만 더 부탁할께
불법주차 단속 공무원글...

https://steemit.com/@bluengel/2018-09-10-18-58-c-c-kr-crazy-c

일단 첫번째 글부터 보팅 처리해주시길...
장난치는거 아니니까. 가서 내 글 긁어서 본인글에 넣고... 그 댓글에 달린 답글도 지워주기 바람.
해당글도 그 글에서 복원해줄테니... 동일하게 처리바람.

배드 컨텐츠는 왜 계속 댓글다는거야??

만득이얌 졸졸 따라다녀... 글 올리자마자...ㅠㅠ

https://busy.org/@bluengel/3rzk2u-kr

해당 계정에도 여러번 리스트 제외하라고 글 남겨도 걍 무시당했으...ㅠㅠ

글레엽 증인도 느무느무 바빠서 처리 못해주고 있는거 같아...

음료수 위에 올려있는 게 꼭 순두부 같네요!

우유(?) 슬러쉬인데용
잘 버무리지 않는 상태로
아래 있는 말차를 들이키면
완전 맛이 뜹뜨름해요...

[kr-event] 세계 최초의 암호화폐 거래소(BTCC) 설립자 인터뷰 / 최대 $0.4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최신 글에 $0.2씩 보팅합니다.


무슨 맛인지 감이 안 오네요 ㅋㅋㅋ

클로렐라맛... 식물 맛인가요 ㅋㅋㅋㅋㅋ

메뉴명이 제주 말차 프라페
제주 말을 갈아서 만든건줄 ㅋㅋㅋㅋ

맛이 요상해욧~ ㅋㅋ

레귤러가 ₩5,800 크헉~!

7스팀 정도 되네용~ ㅋㅋ

1글 1치킨 우선 가즈앙~!

현재 1글 담배 4개비 수준 ㅋㅋ

Hi @bluenge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943 which ranks you at #2565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561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4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is user is on the @buildawhale blacklist for one or more of the following reasons:

  • Spam
  • Plagiarism
  • Scam or Frau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3
BTC 63900.26
ETH 3063.07
USDT 1.00
SBD 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