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패턴훈련]024. I was about to ask you./당신에게 물어 보려던 참이었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생각과 동시에 문장이 입에서 나오게 해봅시다.

[영어패턴훈련] 500개 문장 원어민 처럼 말하기 도전합니다.
오늘의 표현은 024 I was about to 난 막 ~하려던 참이었어요 입니다.

예문들어갑니다.
I was about to leave when he telephoned./막 떠나려 하는데 그로부터 전화가 왔다

When I was about to leave, the telephone rang./막 떠나려는데 전화가 울렸다.

No, I was about to tell you that./아냐, 막 너에게 그 얘기 하려던 참이었어.

That ain't what I was about to say./그말을 하려던게 아니었어

I was about to file a missing persons report./나는 실종신고를 할 참이였다.

T felt like I was about to burst with joy./가슴이 터질 듯이 기뻣다.

Yeah, I was about to ask you the same question. /네, 저도 같은 질문을 하려고 했어요.

That's exactly what I was about to say./그것이 정확히 내가 말하려던 것이다.

I was about to send out a search party. /나는 수색대를 파견하려고 한다.

I was about to ask you a similar question./나는 당신에게 비슷한 질문을 하려 했었어.

Hey, I was about to win!/이봐, 나 방금 이기기 직전이었는데!

I was about to ask you./당신에게 물어 보려던 참이었다.

I was about to say a few words/나는 몇 마디를 말을 하려던 참이었다.

I was about to bet the rest of my life on a long shot./나는 거의 승산이 없는 것에 여생을 걸려고 했습니다.

When I was about to say something to him, he buggered off. /
그에게 무슨 말을 하려는 순간 그가 나가 버렸다..
I was about to leave when the clerk called me back./나가려고 하는 데 점원이 다시 부르더군.

I was about to call you when your letter arrived./전화를 걸려던 참에 네 편지가 도착했다.

I shook with terror whenever I was about to fly in a plane./나는 비행기를 타고 날아오르는 순간이 올 때마다 공포에 떨었다.

여기까지 입니다.

[이건 광고]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sp
자신의 보팅 파월 임대해주는 방법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
보팅을 구매하는 방법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보기만 해도 눈물이 날것 같은 추억의 물건들...(문제 맞추고 2스달 받아가~^^)

Thanks to @kiwifi형^^ 안녕 형들 조금씩 추억을 나누고 싶은 팥쥐야^^ 저번 추...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When I was about to leave, the telephone rang.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243.73
ETH 2974.21
USDT 1.00
SBD 3.69